'결혼' 이유영, 쇼트커트에 드레스+딸 안고 행복한 웨딩마치 [이슈&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영이 딸을 출산한 지 1년 만에 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남편과 딸의 얼굴까지 고스란히 담긴 결혼 사진을 공개하며 인생의 가장 빛나는 한 순간을 갈무리했다.
지난해 5월 비연예인 남편과 혼인신고를 한 이유영은 8월 출산을 했고, 출산 1년여 만인 지난 21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유영은 남편, 한 살 딸과 함께한 사진도 스스럼 없이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이유영이 딸을 출산한 지 1년 만에 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남편과 딸의 얼굴까지 고스란히 담긴 결혼 사진을 공개하며 인생의 가장 빛나는 한 순간을 갈무리했다.
23일 이유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그저께 드디어 결혼식을 올렸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현장을 담은 사진, 영상 등을 게재했다.
지난해 5월 비연예인 남편과 혼인신고를 한 이유영은 8월 출산을 했고, 출산 1년여 만인 지난 21일 결혼식을 올렸다. "환상적인 날씨와 사랑하는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축가와 소중한 가족 친척 친구 지인 동료들 모두가 와주어 도파민이 마구마구 터지는 즐겁고 행복한 인생 한 번 뿐인, 그야말로 완벽한 결혼식이었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영은 화려한 꽃 장식이 돋보이는 야외 웨딩홀에서 어깨 라인을 드러낸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다. 특히 청순한 이미지의 긴 머리가 아닌 쇼트 커트 헤어스타일로 웨딩드레스를 아름답게 소화해 이목을 끌었다.

이유영은 남편, 한 살 딸과 함께한 사진도 스스럼 없이 공개했다. 이와 함께 "그 무엇보다 남편과 아기와의 소중한 추억…이 여운이 오래 갈 것 같고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다"라며 "모든 분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사진 속 이유영의 남편은 듬직한 모습으로 무릎을 꿇은 채 이유영의 손을 맞잡고 있다. 딸은 아빠를 꼭 닮은 붕어빵 외모로 귀여움을 발산하고 있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 속에 치러진 이유영 결혼식. 특히 눈에 띈 것은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동문들이 자리한 하객석이었다. 이유영은 동기들을 위해 따로 테이블을 마련했고 박소담을 비롯해 15명의 동기들이 결혼식을 찾아 자리를 빛냈다.
인생 2막,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웨딩마치를 올린 이유영의 축복을 비는 누리꾼들의 축하글도 이어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유영 SNS]
이유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