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젠지 세대가 선사하는 뉴잭스윙 향수 [N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041510) 신인이자 '젠지' 세대로 구성된 그룹 하츠투하츠가 뉴잭스윙으로 향수를 전한다.
하츠투하츠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미니앨범 '포커스'(FOCUS) 수록곡 '프리티 플리즈'(Pretty Pleas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변주를 꾀하며 '대세 신인' 기세를 이어갈 하츠투하츠는 오는 10월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포커스'로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SM엔터테인먼트(041510) 신인이자 '젠지' 세대로 구성된 그룹 하츠투하츠가 뉴잭스윙으로 향수를 전한다.
하츠투하츠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미니앨범 '포커스'(FOCUS) 수록곡 '프리티 플리즈'(Pretty Pleas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프리티 플리즈'는 무그 신스 베이스와 타이트한 리듬이 특징인 뉴잭스윙 스타일의 댄스곡으로, 곡 전반의 신스 리드와 감성적인 보컬, 개성 있는 랩의 전환이 색다른 무드를 완성한다. 이처럼 젠지 세대가 해석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뉴잭스윙 장르를 통해 1990년대 감성을 저절로 불러일으키며 친근감을 더한다.
가사에는 함께 떠나는 여정 속 존재만으로도 서로의 기쁨이 되어주는 순간의 설렘과 소중함이 담겼다. 특히 'I'll be your Pretty Pretty Please 찾아 우리만의 Place / 어디든 달려갈래 / 너의 손 꼭 잡은 채 Go with flows, the vibe / 우리 Story Follow me now / Pre, Pretty Please on me'이라는 후렴구 가사와 멜로디는 하츠투하츠만의 분위기를 특히 잘 살린다.




하츠투하츠는 이번을 통해 포켓몬스터(이하 포켓몬) 신작 게임 '포켓몬 레전드 제트에이'(Pokémon LEGENDS Z-A)와 협업을 진행했다.
이에 뮤직비디오에는 함께 하기에 즐겁고 행복한 여덟 멤버들의 하루를 그린 모습과 더불어 다채로운 포켓몬 요소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여덟 멤버의 요정 같은 비주얼은 물론, 이들의 일상 곳곳에 등장하는 다양한 포켓몬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다.
이처럼 하츠투하츠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데뷔곡 '더 채이스', 밝고 유쾌한 '스타일'에 이어 이번 선공개 곡으로는 설렘을 선사한다. 변주를 꾀하며 '대세 신인' 기세를 이어갈 하츠투하츠는 오는 10월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포커스'로 컴백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가 14살 연하 노래방 도우미와 불륜…하루 900번 카톡질 보기 민망"
- "육아 스트레스 푸나?…'층간소음 탓 아기 운다' 몰아가는 아랫집, 황당"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5성 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박나래·전현무 악재 속 '나혼산' 김대호 사주 "뿌리 썩어…사람 만나지 말라"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김영옥, 하반신 마비 손주 9년째 돌보며 "인생 순탄치 않아"
- 결혼 5년만에 부모될 이시언♥서지승 부부, 2세 성별 공개…'아들이었네'
- 기안84 "장가갈 것"…결혼 걱정하는 어머니와 약속
- 잠든 태국인 아내 얼굴에 끓는물 부은 남편 구속 송치
- 263만 유튜버 나름의 학폭 폭로, 가해 혐의자는 부인…누리꾼 "이해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