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도쿄걸즈컬렉션 출격…日 최대 패션 축제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프티 피프티가 일본 '도쿄 걸즈 컬렉션'에 출격한다.
피프티 피프티는 다음달 11일, 일본 도쿄 서일본종합전시장 신관에서 열리는 'TGC 키타쿠슈 2025 by 도쿄 걸즈 콜렉션'에 참석한다.
피프티 피프티는 올해 3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드 나잇'으로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마쳤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축제와 시상식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지호기자] 피프티 피프티가 일본 '도쿄 걸즈 컬렉션'에 출격한다.
피프티 피프티는 다음달 11일, 일본 도쿄 서일본종합전시장 신관에서 열리는 'TGC 키타쿠슈 2025 by 도쿄 걸즈 콜렉션'에 참석한다. 메인 아티스트로 나서 파격 퍼포먼스를 펼칠 계획이다.
도쿄 걸즈 컬렉션은 일본을 대표하는 최대 규모 패션 축제다. 일본의 유명 스타들과 모델들이 런웨이를 펼친다. 인기 가수들도 초청 받아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피프티 피프티는 '큐피드'로 빌보드 차트를 휩쓸며 중소의 기적을 보여줬다. 5인조 재편 후에도 글로벌 팬덤을 불러모으고 있다. 지난해 연말 미국 투어 전 공연을 매진시켰다.
피프티 피프티는 올해 3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드 나잇'으로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마쳤다. 타이틀 곡 '푸키'는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사랑받았다. 문샤넬의 남자 아이돌 버전 댄스도 유행했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축제와 시상식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피프티트립' 자체 콘텐츠를 비롯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어트랙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