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kg 빠져” 조우진, 위고비보다 확실한 다이어트‥얼굴이 반쪽 된 ‘보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스'를 위해 이리 뛰고 저리 뛴 조우진이 홍보만으로 살이 8kg이나 빠졌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조우진은 "이병헌 주연 '어쩔수가없다'와 동시기 개봉해 경쟁하게 됐다"는 말에 "병헌 형님과는 올해 '승부'란 영화를 함께했고, 이렇게 추석 시즌에 나란히 영화를 개봉하게 됐다"면서 "'보스'와의 '승부'는 '어쩔수가없다'는 말이 떠오른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보스'를 위해 이리 뛰고 저리 뛴 조우진이 홍보만으로 살이 8kg이나 빠졌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 언론 시사회가 9월 24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렸다. 영화 상영 후 진행된 간담회에는 라희찬 감독과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 황우슬혜가 참석했다.
오는 10월 3일 개봉하는 영화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까지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일찍부터 이목을 끌고 있는 '보스'. 여기에 '치열한 보스 양보 전쟁'이라는 기상천외하고 독특한 역발상 설정과, 본캐와 부캐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캐릭터들은 여태 본 적 없는 코미디의 진수를 선보이며 유쾌함을 전한다.
조우진은 '식구파' 2인자이자 중식당 미미루의 주방장인 '순태' 역을 맡았다. 식당 프랜차이즈라는 대업을 이루기 위해 보스 자리를 양보하는 '순태'로 분한 조우진은 본캐인 조직의 2인자와 부캐인 주방장의 확연한 갭차이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식구파'의 후계자이지만 탱고 댄서라는 꿈을 위해 보스 자리를 마다하는 '강표' 역은 정경호가 연기한다. '식구파' 넘버3로, 유일하게 보스 자리를 간절히 원하는 인물인 '판호'는 박지환이 열연하며, 이규형이 미미루의 배달부로 잠입한 언더커버 경찰 '태규'로 분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조우진은 주방장 부캐를 위해 "요리를 사랑하는, 그의 소울이 요리에 담기는 느낌을 자아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에 중식 레전드인 여경래 셰프, 박은영 셰프에게서 직접 중식을 배웠다는 그는 "그분들의 마음가짐이 어떤지 표정을 많이 관찰했다. 직업 정신이 아름답다는 걸 느꼈다. 그 점을 참고하려고 했다"고 전했다.
주연배우의 책임감으로 '보스' 홍보를 위해 발로 뛰고 있다는 조우진은 "위고비보다 더 효과가 좋은 다이어트 비법이 있다, 바로 홍보다"라면서 "오늘이 홍보 시작한 지 딱 한 달 째인데, 촬영할 때도 이렇게 살이 빠진 적이 없는데 오늘 아침에 몸무게를 확인하니 8kg이 빠졌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깜짝 놀랐다"고 말한 그는 "'홍보핑'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싶다"고 덧붙였다.
영화 '내부자들'을 비롯해 다수의 작품에서 함께 호흡한 이병헌과 올 추석 시즌 극장가에서 맞붙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조우진은 "이병헌 주연 '어쩔수가없다'와 동시기 개봉해 경쟁하게 됐다"는 말에 "병헌 형님과는 올해 '승부'란 영화를 함께했고, 이렇게 추석 시즌에 나란히 영화를 개봉하게 됐다"면서 "'보스'와의 '승부'는 '어쩔수가없다'는 말이 떠오른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이병헌 형님과의 대결이란 건 언감생심 꿈도 꾼 적 없다. 대결이라기엔 영화 시장이 너무나 좋지가 않다"면서 "이병헌 형님의 '어쩔수가없다'도, 우리 '보스'도 추석에 행복감을 줄 수 있는, 영화관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투톱이 되길 바란다"고 소망했다.
마지막으로 조우진은 "추석에는 역시 성룡 액션 아니겠나"라면서 "타격감도 있지만 웃음도 유발시키는 액션, 성룡 액션 아닌 그의 액션을 쫓는 액션으로 '보스'를 귀엽게 봐주시라"고 당부했다.
10월 3일 개봉.
뉴스엔 배효주 hyo@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종서 골반 발사 드레스→블핑 리사 몰래온 손님‥부산 레드카펫 난리났다[이슈와치]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오빠 이제 빼박이야” 윤정수 띠동갑 아내=비키니도 아름다운 광저우 여신 원자현? 럽스타로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김유정, 열애설 해프닝 김도훈과 초밀착…열애 부인 4일만 당당한 투 샷
- 25살 김유정, 엉덩이까지 찢어진 파격 드레스‥김혜수 떠오르는 성숙미 ‘깜짝’
- 김학래♥임미숙, 며느리 못 본다‥아들 “증권가女와 이별” 큰 충격에 눈물 (사랑꾼)[어제TV]
- ‘폭군의셰프’ 역사 왜곡 논란에 원작자 나섰다 “공식문서에 기반해 제대로 고증”
- 김유정X김도훈, 베트남 같이 갔지만 열애는 NO “팀 단체 여행”[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