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씨바이오 '리투오'로 日 스킨부스터 시장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앤씨바이오(290650)가 일본 스킨부스터 시장에 진출한다.
엘앤씨바이오는 유통사 PRSS재팬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세포외기질(ECM) 스킨부스터 '엘라비에 리투오(일본 브랜드명 브나쥬·사진)'를 일본 미용의료 네트워크에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PRSS재팬은 글로벌 미용의료 제품의 일본 시장 진출을 지원해온 전문 유통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앤씨바이오(290650)가 일본 스킨부스터 시장에 진출한다.
엘앤씨바이오는 유통사 PRSS재팬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세포외기질(ECM) 스킨부스터 ‘엘라비에 리투오(일본 브랜드명 브나쥬·사진)’를 일본 미용의료 네트워크에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PRSS재팬은 글로벌 미용의료 제품의 일본 시장 진출을 지원해온 전문 유통사다. 일본 내 의료기관 네트워크와 규제 대응 경험이 풍부해 신제품 시장 안착에 강점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장조사기관 IMARC에 따르면 일본 미용의료 시장은 지난해 기준 10억 8000만 달러 규모에서 연평균 11%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엘앤씨바이오 관계자는 “싱가포르·일본에 이어 아시아 주요 시장 추가 진출도 적극 추진하겠다”며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생산라인 2교대 운영과 추가 시설 확장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미, 초미니 보디슈트만 입고 과감한 '파격 노출'…'바비인형인 줄'
- '공개열애' 이채민♥류다인, 꿀 떨어지는 달달한 럽스타그램…생일파티도 함께
- 문가영, 란제리에 호피 재킷만 입었다…파격 섹시 [N샷]
- '한국인·중국인은 오지 마' 식당 늘어나는데…일본 여행 또 '역대급' 찍었다
- '11월 결혼' 이장우, 조혜원과 웨딩화보 공개…함박웃음 속 '저 장가갑니다'
- 40세 산다라박, 파격 레이스 란제리룩…반전 매력 [N샷]
- 배구여제 김연경, 손석희 앞에서 눈물…'국가대표란 어떤 의미인가?'
- '냉장고에 있다면 당장 다 버려라'…'젊은 유방암' 주범이라는 '이것' 뭐길래?
- 임영웅, 30일 대전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치열한 '피케팅' 예고
- 55세 김혜수, 명품보다 빛나는 미모…독보적 아우라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