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아내가 물티슈 쓰고 말려서 다시 써”… 신혼 생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아내의 절약 정신을 공개한다.
김종국은 25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아내와의 신혼 생활 모습을 드러낸다.
김종국은 "아내가 물티슈 쓴 후 말려서 다시 쓴다"며 "내가 시킨 것도 아닌데"라며 아내의 절약 정신을 언급한다.
김종국은 "아침에 설거지하는 아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바라본다"면서도 "내가 지그시 쳐다봤더니 아내가 '내가 물을 너무 세게 틀었지'라고 말하더라"고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이 아내의 절약 정신을 공개한다.
김종국은 25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아내와의 신혼 생활 모습을 드러낸다.
김종국은 “아내가 물티슈 쓴 후 말려서 다시 쓴다”며 “내가 시킨 것도 아닌데”라며 아내의 절약 정신을 언급한다. 그러자 함께 출연한 방송인 김숙이 “아내가 티슈 뽑을 때마다 종국이 쳐다보는거 아니냐”는 반응을 보인다.
김종국은 “아침에 설거지하는 아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바라본다”면서도 “내가 지그시 쳐다봤더니 아내가 ‘내가 물을 너무 세게 틀었지’라고 말하더라”고 밝힌다. 김숙이 “정말 물소리가 안 들렸어”라고 물어보자 김종국은 “들렸으니까 봤겠지”라고 인정하는 모습을 보인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작진은 “새신랑 김종국의 달콤한 결혼 생활 비하인드가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김종국은 지난 5일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의 생각은] 사관생도가 주말마다 찾는 ‘옷방’… 편의냐, 기강이냐
- [부동산 돌직구]② “대출 끼고 1억으로 살 수 있는 비규제지역 노려라”
- 정부 지원에 급성장하는 中 휴머노이드… 머스크도 “경쟁할 강자 없다” 평가
- 본업 아닌 부업으로 흑자… 조폐공사, 모바일 신분증·특수 잉크 수출로 역대 최대 실적
- 美 블룸버그가 주목한 37세 뷰티 재벌 김병훈 에이피알 대표, MZ 세대 경영인 [인상경영]
- 한미반도체 곽동신 회장, 후광에 안주하지 않는 뚝심의 승부사 겸 전략가 [인상경영]
- [부동산 돌직구]① “양도세 중과 주택수 아닌 총액으로 계산해야”
- 코스피 5500 광풍에 ‘개미 대통합’… 2060 전 세대 “믿을 건 SK하이닉스·삼성전자”
- 강남서 급매 나와도 ‘그림의 떡’… 무주택자 몰리는 노·도·강은 ‘신고가’
- “조선소에서도 휴머노이드가 일한다”… HD현대삼호, 사전 검토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