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아내가 물티슈 쓰고 말려서 다시 써”… 신혼 생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아내의 절약 정신을 공개한다.
김종국은 25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아내와의 신혼 생활 모습을 드러낸다.
김종국은 "아내가 물티슈 쓴 후 말려서 다시 쓴다"며 "내가 시킨 것도 아닌데"라며 아내의 절약 정신을 언급한다.
김종국은 "아침에 설거지하는 아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바라본다"면서도 "내가 지그시 쳐다봤더니 아내가 '내가 물을 너무 세게 틀었지'라고 말하더라"고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이 아내의 절약 정신을 공개한다.
김종국은 25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아내와의 신혼 생활 모습을 드러낸다.
김종국은 “아내가 물티슈 쓴 후 말려서 다시 쓴다”며 “내가 시킨 것도 아닌데”라며 아내의 절약 정신을 언급한다. 그러자 함께 출연한 방송인 김숙이 “아내가 티슈 뽑을 때마다 종국이 쳐다보는거 아니냐”는 반응을 보인다.
김종국은 “아침에 설거지하는 아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바라본다”면서도 “내가 지그시 쳐다봤더니 아내가 ‘내가 물을 너무 세게 틀었지’라고 말하더라”고 밝힌다. 김숙이 “정말 물소리가 안 들렸어”라고 물어보자 김종국은 “들렸으니까 봤겠지”라고 인정하는 모습을 보인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작진은 “새신랑 김종국의 달콤한 결혼 생활 비하인드가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김종국은 지난 5일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네톡톡] 용인 반도체 이전?… 새만금 땅 60%는 주소도 없어
- ‘내란 재판’ 尹 구형 13일로… ‘필리버스터급’ 김용현 측 진술에 연기
- [Why] 세계 최대 원유 생산국 미국이 베네수엘라 원유를 원하는 이유
- [비즈톡톡] “저축 필요 없다”… 일론 머스크가 예고한 ‘보편적 고소득’ 시대
- 퇴사 줄잇는 금감원, 5억원 컨설팅 결과는 ‘공자님 말씀’
- 농민 돈 쌈짓돈처럼 쓴 농협중앙회... 부실 우려 속 임원에 천만원대 선심성 성과급
- [Why] 어도어, 다니엘 위약벌 1000억 가능했는데…300억만 청구한 까닭은
- [르포] ‘인력난’ 조선소에 휴머노이드 온다… 에이로봇 “3년 내 현장으로”
- 고기 더 먹고, 설탕은 ‘제로’도 끊어라… 美 정부, 5년 만에 식단지침 전면 수정
- 중국 수출 통제로 시험대 오른 美·日 동맹… 희토류 전선 재점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