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美 투어 중 의상·헤어 도구·굿즈 등 도난당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미국 투어 중 공연 의상과 소품을 도난당하는 피해를 입었다.
강다니엘의 소속사 에이라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지난 20일(현지 시각) 로스엔젤레스 공연을 마친 후 산호세 공연을 위해 이동하던 중, 도둑이 스태프의 차량에 침입해 무대 의상과 헤어·메이크업 도구 등이 담긴 캐리어를 훔쳐 가는 피해를 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미국 투어 중 공연 의상과 소품을 도난당하는 피해를 입었다.
강다니엘의 소속사 에이라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지난 20일(현지 시각) 로스엔젤레스 공연을 마친 후 산호세 공연을 위해 이동하던 중, 도둑이 스태프의 차량에 침입해 무대 의상과 헤어·메이크업 도구 등이 담긴 캐리어를 훔쳐 가는 피해를 봤다. 소속사 관계자는 “당황스러웠지만 현장 스태프와 아티스트가 쇼핑몰 등에서 급하게 (대체품을) 구해 무사히 공연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강다니엘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글을 올려 영어로 “우리 짐이 전부 도난당했다. 의상, 헤어·메이크업 도구, 심지어 MD 굿즈까지 다 가져갔다”며 “그래도 즐거운 공연을 만들어 보자”고 적었다.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1위를 차지,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강다니엘은 이후 솔로 가수, 배우 등으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3일부터는 워싱턴, 뉴욕, 시카고, LA 등 12개 도시를 거치는 대규모 미국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한일령에 日 반도체 소재 수출 제한 맞대응… 韓 소재업계 ‘촉각’
- 대한항공·아시아나·진에어 등, ‘기내 와이파이’ 제공… ‘스타링크’ 국내 첫 도입
- [인터뷰] ‘1.3兆 몸값’ 리브스메드 “모든 각도에서 자유롭게…복강경 수술 시장 판도 바꾼다
- 쿠팡 사태 선 긋는 큰손들… 2대 주주 베일리 기포드 “일시적 이슈”
- 전세계약했더니 집주인이?… 외국인 임대인 2년간 2배 늘었다
- 사문화된 ‘정보 접근 권한 최소화’ 원칙?… 정부·국회에도 꽁꽁싸맨 쿠팡 내부 통제 실체
- ‘연 450만’ 승객 이동하는데… 인천공항 T2 혼잡·안전 ‘비상’
- 현대엘리베이터 ‘주당 1만2000원’ 배당 전망에 투자자 몰렸다… 투자시 유의점은?
- 내년 원·달러 환율 고공행진 멈출까… “1540원까지 오를 수도”
- [Why] 쿠팡 대표나 콜센터 직원이나 같은 말 반복만 … 그 배경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