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美 ‘굿모닝 아메리카’ 출격…‘EX’ 무대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국을 대표하는 모닝쇼에 출격한다.
피원하모니는 24일(현지시간) 방송되는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에 참여한다.
이날 방송에서 피원하모니는 오는 26일 발매되는 첫 영어 앨범의 타이틀곡 'EX'(엑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국을 대표하는 모닝쇼에 출격한다.
피원하모니는 24일(현지시간) 방송되는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에 참여한다. ‘굿모닝 아메리카’는 50년의 역사와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미국 대표 프로그램으로 손꼽힌다.
이날 방송에서 피원하모니는 오는 26일 발매되는 첫 영어 앨범의 타이틀곡 ‘EX’(엑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소속사는 “피원하모니는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오는 26일 영어 앨범 ‘EX’를 발매하고, 27일 뉴어크 푸르덴셜 센터(Prudential Center)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지역 8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특히 이번 북미 투어는 시카고 유나이티드 센터(United Center), 로스앤젤레스 인튜이트 돔(Intuit Dome) 등을 포함, 전 도시 아레나급 규모의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李, 북에 약점잡혔을 가능성…김정은이 다 공개해버리면”
- 주진우 “트럼프 호텔은 되고, 왜 시진핑 신라호텔만 결혼식 취소”
- [속보]차기 지도자 선호도 野 장동혁 22.5%·與 김민석 14.6% 로 각각 선두-에브리리서치
- “눈 떠보니 BJ가 강간, 남친은 촬영” 제부도 특수강간 男들 구속기소
- 속세 떠나 인연 찾아왔지만… “42평 자가 보유” “코인 고수”[직접 가봤습니다]
- [속보]삼성전자, 장중 8만5000원…프리마켓선 ‘9만전자’ 터치까지
- 李, 미 의원들 만나 ‘3500억달러 불합리’ 조목조목 설명… APEC까지 ‘협상 장기전’
- [속보]‘윤석열 오빠’ 논란 추미애에 국힘 女의원들 “법사위원장 사퇴하라”
- “신천지·통일교·전광훈 암덩어리…절연해야” 장동혁 향한 홍준표의 말
- [속보]고양서 60대 아버지가 30대 아들 살해…말다툼하다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