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친상' 송승헌 "엄마 다시 만나는 날, 품에 안기고 싶어"..절절한 심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이 세상을 떠난 어머니를 향해 절절한 편지를 보냈다.
24일 송승헌은 "엄마! 엄마! 그동안 너무 고생 많았어요. 이제는 아픔 없는 곳에서 편히 쉬세요"라며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송승헌이 어머니와 함께 찍은 모습, 어머니의 유골함이 담겨 다시금 먹먹함을 안겼다.
한편 송승헌 어머니 문명옥 씨는 지난 21일 별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배우 송승헌이 세상을 떠난 어머니를 향해 절절한 편지를 보냈다.
24일 송승헌은 "엄마! 엄마! 그동안 너무 고생 많았어요. 이제는 아픔 없는 곳에서 편히 쉬세요"라며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이어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 엄마 품에 안겨서 사랑해요! 보고 싶었어!'라고 맘껏 말할 수 있는 날을 기다리고 또 기다릴게. 엄마! 사랑해… 사랑해… 너무너무 사랑해!♥"라고 전해 보는 이들까지 울컥하게 했다.

송승헌은 "-세상 젤이쁜 울 엄마 아들 승헌이가-"라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송승헌이 어머니와 함께 찍은 모습, 어머니의 유골함이 담겨 다시금 먹먹함을 안겼다.
한편 송승헌 어머니 문명옥 씨는 지난 21일 별세했다. 향년 77세. 장례는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송승헌은 예정됐던 인터뷰 일정을 취소했다. 송승헌은 2남 1녀 중 막내로 형, 누나와 함께 빈소에서 슬픔 속 조문객을 맞이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브랜드 뉴 데이’ 촬영 중 추락사고로 뇌진탕…
- 故 우혜미, “난 혼자”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21일) 6주기
- 故 마이클 잭슨, 사생활 폭로 터졌다 "부부관계 없는 결혼, 아이들에 집…
- '현빈♥' 손예진, 붕어빵 아들 자랑하더니 '공개 사과' 했다..."초면…
- 팀 버튼·모니카 벨루치, 3년 만에 결별 “서로 존경하며 헤어져”
- 48세 최강희, '美 거주' 7살 많은 붕어빵 친언니 공개..동안 DNA…
- 김수용 귓불주름, 심근경색 전조증상 아니었다..유재석 교수 "노화 현상"…
- 류중일 감독 절규 "아이까지 데려갔는데...'불륜' 며느리 교사 자격없어…
- 김승수, ♥전문의와 주말 부부됐다..“가족으로 다시 태어나” ‘사랑을 처…
- 故 죠앤 11주기, 美 사망 미스터리..CSI도 원인 못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