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김희재 “컴백 위해 8kg 뺐다”

가수 김희재가 2년 만에 ‘컬투쇼’를 다시 찾아 감성 짙은 라이브를 선물했다.
김희재는 23일 오후 2시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아이들 멤버 우기와 함께 출연, 최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HEE’story’(희스토리)에 대한 스토리를 풀었다.
‘컬투쇼’에서 김희재는 “이번에 8kg을 감량했다. 발라드 앨범으로 컴백하는 만큼 샤프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 발라드 가수는 턱선이다”라며 컴백 근황을 전했고, 이에 아이들 멤버 우기는 “너무 잘생기셨다”라며 호응하는 등 유쾌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여기에 김희재도 우기의 생일을 축하하며 청취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또한 김희재는 첫 번째 미니앨범 ‘HEE’story’를 소개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다신 볼 수 없는 내 사랑’ 라이브를 직접 들려주며 감동을 배가시켰다. 김희재는 “발라드 앨범으로 나왔다. 저의 스토리를 담은 앨범이라 앨범명을 ‘희스토리’로 지었다”라며 앨범 탄생 비하인드를 전했다.
특히 김희재는 데뷔 전부터 장윤정의 팬임을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김희재는 “이제는 장윤정 누나와 같은 회사도 다니고, 공연도 하고 성덕으로서 뿌듯한 삶을 살고 있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팬심 고백에 뒤이어 김희재는 “나중에 털어놨는데, 윤정 누나가 (팬이라는 걸) 진작 왜 말 안했냐고 그러더라”라며 장윤정과의 훈훈한 에피소드를 풀었다.
‘컬투쇼’에서 팬들을 만난 김희재는 SBS funE ‘더쇼’도 찾아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첫 번째 미니앨범 ‘HEE’story’로 컴백 활동에 본격 돌입한 김희재는 앞으로도 여러 방송을 통해 팬들을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년을 기다린 개수작”…홍진경, 이상윤 향한 ‘유혹의 기술’ (공부왕찐천재)
-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종석이 찬 소개팅女 였다
-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대기업 연봉 1억? 지금이 더 벌어”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