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체인소맨' 日 개봉→'귀멸의 칼날' 꺾었다…3일간 80만 동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9월 19일 일본에서 개봉한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체인소맨)이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귀멸의 칼날)의 장기 독주를 끝냈다.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의 계약으로 체인소 맨이 된 소년 덴지와 정체불명의 소녀 레제의 폭발적인 만남을 그린 영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지난 19일 일본 개봉 이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8번 출구', '국보' 등 쟁쟁한 화제작들을 꺾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지난 9월 19일 일본에서 개봉한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체인소맨)이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귀멸의 칼날)의 장기 독주를 끝냈다. 개봉 3일 만에 흥행 수입 12억 엔(113억 원)을 돌파하며 쾌조의 출발을 알려 국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또한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일본 최대 영화 평론 사이트 필마크스(filmarks)에서 4.4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열렬한 호평을 받고 있다. “오프닝의 흥분을 멈출 수가 없었다”, “박력 넘치는 전투 장면을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가슴 아픈 사랑과 압도적인 액션이 어우러진 숨막히는 걸작”, “엔딩곡 JANE DOE가 흘러나온 순간 눈물 흘렸다”, “요네즈 켄시와 우타다 히카루의 천재적인 콜라보레이션 음악을 극장 사운드로 들을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 등 뜨거운 반응으로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어 입소문 열풍을 예고한다.
국내 시사회 이후에도 호평을 모아 한국에서도 흥행 파워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작품은 원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에피소드 ‘레제편’을 영화화해 덴지와 레제의 폭발적인 액션과 로맨스를 그렸다. 특히 TV 시리즈에 이어 일본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MAPPA가 제작에 참여해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와 압도적인 작화로 역대급 배틀 액션을 예고한다. 또한 개봉일부터 4DX, MX4D 동시 상영과 26일부터 28일 3일간 IMAX 특별관 상영이 확정돼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영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바로 내일, 9월 2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버스 천억이면 마을버스 환승 해결?"...'혈세 낭비' 신경전
- "한국보다 6.3배 빨라"…결국 중국에 밀렸다
- "10조 먹고 전량 매각"…'투자 귀재' 버핏 처분에 들썩
- "아빠가 나쁜 짓 했지만" 친딸 성폭행 40대 탄원서, 이상했던 이유
- “이번 추석엔 시댁 안 갈래요”…변한 며느리들, 무슨 일?
- 의붓형·편의점 직원 살해한 30대, 징역 40년…“심신미약 참작”
- 법무부, 한달간 불법체류자 4617명 적발…2년새 7만명 감소
- 조희대 "세종대왕, 법 왕권 강화수단으로 삼지 않아"
- “눈물 닦아줘야 해요”…실종된 5살 소녀는 어디에 [그해 오늘]
- 끊이지 않는 폭력·사고...체육 현장이 위험하다[생생확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