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창, 이혼 직접 인정…"결혼은 미친 짓" [핫피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야구선수 심수창이 이혼설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한 매체는 심수창이 이혼했다면서 한쪽의 귀책 사유로 인한 이혼이 아닌 서로 원만한 합의로 이혼했다고 전했다.
이에 심수창은 "괜찮다", "나도 깜짝 놀랐다. 내가 인터뷰를 한 것도 아니고 많은 분들에게 연락이 왔는데 전화를 한 통화도 안 받았다"라고 말하면서도 "결혼은 미친 짓"이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 DB] LG 심수창 2009.07.02](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9/23/poctan/20250923000147990gzqo.jpg)
[OSEN=장우영 기자] 전 야구선수 심수창이 이혼설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KBS 스포츠 유튜브 채널에는 ‘최강야구 첫 방송 전에 불꽃 같은 기자회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심수창 등이 출연했고, 심수창은 지난 9일 이혼설이 불거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한 매체는 심수창이 이혼했다면서 한쪽의 귀책 사유로 인한 이혼이 아닌 서로 원만한 합의로 이혼했다고 전했다.
심수창은 페널들과 2026 KBO 신인 드래프트를 살펴보던 중 박석민의 아들이 드래프트 전체 1순위로 뽑힌 걸 보며 “나도 빨리 애를 낳을 걸”이라고 말했다.
이에 한 패널이 “애를 낳기 전에 해야 할 것들이 있지 않냐”고 했고, 또 다른 패널은 “마음은 잘 추스르고 있냐”고 물었다. 이들은 “기사 보고 깜짝 놀랐다. 나는 친구라서 알고 있었지만”이라며 심수창의 이혼을 언급했다.
이에 심수창은 “괜찮다”, “나도 깜짝 놀랐다. 내가 인터뷰를 한 것도 아니고 많은 분들에게 연락이 왔는데 전화를 한 통화도 안 받았다”라고 말하면서도 “결혼은 미친 짓”이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심수창은 “만약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결혼하고 아들을 낳게 되면 무조건 야구를 시키겠냐”는 질문에 “무조건 시킨다. 축구 시킨다. 프리미어리그 가야 한다. 메이저리그는 안된다”고 말했다.
한편 심수창은 2018년 주얼리 사업가와 결혼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화사, '청룡' 무대하고 음원 수익 대박…박정민 "연락 없었다" [종합]
- 신동엽♥선혜윤 자식 농사 초대박…딸 지효, 한예종·서울대 동시 합격 '겹경사' [핫피플]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홈쇼핑 안하면 줄도산" 임성근, 파주 짜글이 식당 개업 취소설...이틀전 직접 "3월 연다" [Oh!쎈 이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
- 이지혜, 인중축소술 했는데…또 달라진 얼굴 “진짜 세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