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주 신안군의회 의장,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성공 기원 릴레이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주 신안군의회 의장이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릴레이 응원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대인 신안군수 권한대행의 지명을 받아 참여한 이 의장은 남도의 미식산업 발전을 위한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이상주 의장은 "남도의 맛과 문화가 집약된 이번 박람회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미식산업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기를 진심으로 기대한다"며, "신안군의회 또한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아낌없는 응원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이상주 신안군의회 의장이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릴레이 응원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대인 신안군수 권한대행의 지명을 받아 참여한 이 의장은 남도의 미식산업 발전을 위한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이상주 신안군의회 의장이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릴레이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신안군의회]](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9/22/inews24/20250922220316060mpgw.jpg)
다음달 1일부터 26일까지 ‘자연을 맛보다, 바다를 맛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목포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펼쳐질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최초의 미식산업 전문 박람회로 남도지역의 깊고 풍요로운 맛을 전 세계에 알리고, 지속 가능한 미식산업의 미래를 모색하는 중요한 자리다.
이상주 의장은 “남도의 맛과 문화가 집약된 이번 박람회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미식산업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기를 진심으로 기대한다”며, “신안군의회 또한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아낌없는 응원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의장은 다음 릴레이 주자로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회장인 김현기 청주시의회 의장, 김명수 광주시 광산구의회 의장, 이동협 경주시의회 의장을 지목하며 박람회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신안=대성수 기자(ds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중앙지법 '김건희 첫 공판' 중계방송 결정
- '북극성' 전지현 대사에 中 누리꾼 발끈⋯광고 중단 사태까지
- 메모리 빙산(氷山) 온다더니..."올해는 따뜻한 겨울"
- "2차 소비쿠폰 안내에는 URL 없어요"⋯소비자경보 '경고'로 상향
- "통일 생각 없다" 김정은에 대통령실 "긴 안목으로 보겠다"
- 엔씨도 나섰는데…'흥행 우려' 경고등 켜진 지스타
- 현대차, 아이오닉 5 N 신규 트림 '에센셜(essential)' 출시
- KT 폐기 서버서 로그 백업 확인…해킹 의혹 규명 가능성
- 퀄컴 스냅드래곤 서밋 임박⋯올해 주인공은 '8 엘리트 5세대'
- 이 대통령 "외국군 없으면 국방 불가? 굴종적 사고 버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