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데뷔 8개월 만에 첫 미니앨범…'포커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하투하)가 데뷔 8개월 만에 첫 미니앨범을 낸다.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츠투하츠는 오는 10월20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포커스(FOCUS)'를 내놓는다.
하츠투하츠는 이번 앨범 수록곡 '프리티 플리즈(Pretty Pleas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는 24일 오후 6시 선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그룹 '하츠투하츠'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6.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9/22/newsis/20250922192413788mfqe.jpg)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하투하)가 데뷔 8개월 만에 첫 미니앨범을 낸다.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츠투하츠는 오는 10월20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포커스(FOCUS)'를 내놓는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포커스'와 지난 6월 발표된 싱글 '스타일(STYLE)'을 포함한 총 여섯 곡이 실린다.
SM은 "이번 앨범은 하츠투하츠가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인 만큼 한층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고 예고했다.
앞서 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국내외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데뷔곡 '더 체이스(The Chase)'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일간 차트 26위(8월 24일 기준)로 해당 차트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스타일'로 눈도장을 받았다.
미국, 멕시코, 영국, 인도네시아, 중국, 일본 등에서 공연했고 국내 여러 대학 축제에서 밝은 에너지를 뽐냈다.
하츠투하츠는 이번 앨범 수록곡 '프리티 플리즈(Pretty Pleas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는 24일 오후 6시 선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선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 발표…"행복해지기로 했다"
- "언니에게 입덕"…이부진과 카톡 대화, 학부모 깜짝 공개
- 주사이모, 박나래 매니저 직격 "앞에선 사랑한다더니"
- 노홍철, '약물 취한 사자' 동물학대 지적에 "귀한 의견"
- "여기가 중국인가"…거제 관광지 점거한 '노란 옷' 정체
- "충주맨, 공직사회의 암적인 존재?"…김선태 퇴직에 누리꾼도 '술렁'
- '흑백2' 송훈 "트럼프 대통령에게 1억4000만원 팁 받아"
- '흑백' 후 식당 문 닫은 윤주모 "내 행복 지키기 위해"
- 47살 장동민 실리프팅 시술 "입 안 벌어져" 고통 눈물
- '친모 절연' 장윤정 "친정서 30년 넘게 생일상 못 받아…시모가 챙겨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