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여제' 송가인, 비스테이지 공식 홈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가 트롯 여제 송가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늘(22일) 오후 12시 오픈했다.
비스테이지는 이번 송가인 사례를 시작으로 제이지스타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이어가며, 공식 팬 커뮤니티를 플랫폼 내에 순차적으로 오픈해 나갈 예정이다.
비스테이지는 현재 900여 개 이상의 아티스트와 브랜드 IP가 활동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가 트롯 여제 송가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늘(22일) 오후 12시 오픈했다. 이번 오픈으로 팬들에게 아티스트의 음악과 활동을 공식적으로 아우르는 새로운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다양한 공식 굿즈 판매도 시작된다. ‘2025 어게인 모자’, ‘2025 어게인 쿨기능성 반팔 카라티’, ‘사랑의 맘보 포토 픽 스탠드’ 등 팬들을 위한 특별한 MD 상품들이 준비돼 있고, 팬들은 비스테이지의 글로벌 이커머스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송가인은 소속사 제이지스타를 통해 “비스테이지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팬분들과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를 더욱 가까이에서 나누며 한층 더 풍성한 만남을 이어가고 싶다”며 “변함없이 응원해주시는 팬, ‘어게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무대와 도전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 신곡 ‘사랑의 맘보’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스테이지는 이번 송가인 사례를 시작으로 제이지스타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이어가며, 공식 팬 커뮤니티를 플랫폼 내에 순차적으로 오픈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제이지스타 아티스트들이 글로벌 팬덤과 안정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비스테이지는 현재 900여 개 이상의 아티스트와 브랜드 IP가 활동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이다. K팝을 비롯해 배우, 뮤지컬, 성우, 코미디, 그리고 트롯까지 다양한 장르의 팬덤을 아우르며 글로벌 팬 경험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스피, 장중 사상 최고치 또 경신…삼성전자 '83층' 안착
- “삼전·SK하닉 넘어섰다”…한달새 70% 뛴 반도체 장비株
- "4.5일제 땐 위기"…한국, 주4일제 국가와 비교해 보니
- “자폐증 답 찾아”…‘큰 발표’ 예고한 트럼프, ‘타이레놀’ 운명은
- '피고인 김건희' 법정 모습, 24일 공개된다…구속 후 43일만
- "이게 국회냐" "윤석열 오빠"…추나대전으로 얼룩진 검찰개혁 청문회
- '성관계 불법촬영' 황의조, 준 영구제명 상태...국내서 선수·지도자 못한다
- 트럼프 “한국 군중, 성조기 흔들며 ‘찰리 커크’ 외쳐”
- "재석이 못 지켜"…유족 앞에 무릎 꿇은 '순직 해경' 당직 팀장
- 이하늬, 10년 간 소속사 미등록 운영 "인지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