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반대' 최현석, 딸 최연수 결혼식서 오열…"손 꼭 잡고 입장" [RE: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최연수의 결혼식에 아버지이자 스타 셰프인 최현석이 눈물을 감추지 못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21일 서울 모처에서 열린 결혼식에서 최연수와 김태현은 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 당일 김태현과 최연수는 밝은 미소로 결혼을 즐겼지만 아버지 최현석은 딸을 떠나보내는 아쉬움과 뿌듯함이 뒤섞인 듯 끝내 눈시울을 붉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배효진 기자] 모델 최연수의 결혼식에 아버지이자 스타 셰프인 최현석이 눈물을 감추지 못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21일 서울 모처에서 열린 결혼식에서 최연수와 김태현은 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최연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와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등에서 활약한 셰프 최현석의 딸로 잘 알려져 있다.
무려 12살 차이라는 나이 차를 극복한 이들은 교제 2000일이 되는 특별한 날을 택해 영화 같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에 앞서 두 사람은 개인 채널을 통해 서로에게 전하는 영상 편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김태현은 "우리가 서로를 지켜내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감동을 자아냈다. 이에 최연수는 "중학생 연수가 좋아하던 가수 옆에서 이제 평생을 함께하게 됐다. 앞으로도 당신의 가장 가까운 팬으로 남겠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결혼식 당일 김태현과 최연수는 밝은 미소로 결혼을 즐겼지만 아버지 최현석은 딸을 떠나보내는 아쉬움과 뿌듯함이 뒤섞인 듯 끝내 눈시울을 붉혔다. 현장에 있었던 한 지인은 "셰프님이 우셔서 나도 울컥했다"며 감동적인 분위기를 전했다.
최연수는 과거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결혼을 반대하는 아빠를 설득하는 과정이 가장 힘들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최연수는 지난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그는 이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김태현은 지난 2010년 밴드 딕펑스로 데뷔해 2년 뒤인 2012년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적 인기를 얻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최연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름날 우리' 보다 빠르다…예매율 '1위' 찍고 개봉한 청춘 영화
- '파산 위기' 픽사 살렸다…로튼 토마토 지수 100% 찍은 애니메이션
- 평점 9.81 이 영화… '악동' 린제이 로한 귀환 알렸다
- 또 터졌다… '폭군의 셰프' 독주 막고 넷플릭스 1위 찍은 한국 드라마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작품 244개 제쳤다… 시청률 9.6% 찍고 20년 만에 '대상' 받은 한국 드라마
- '157개국 선판매' 한국 영화, 드디어 개봉...예매율 1위 순항
- '선업튀' 뛰어넘었다… 첫방부터 시청률 1위 찍은 tvN 드라마
- 황정민, 상상 초월하는 재산 수준 (+부동산)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