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이혼' 이동건 '새빨간 눈' 희귀병 충격 "송곳으로 찌르는 고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건이 새빨간 눈 증상으로 병원을 찾았다가 희귀병 진단을 받았다.
21일 SBS '미운우리새끼' 마지막 예고편에는 이동건이 병원을 찾아 여러가지 검사를 받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동건은 평소와 달리 한쪽 눈이 새빨간 상태로 등장해 모벤져스들을 놀라게 했다.
심지어 이동건의 엄마도 깜짝 놀라는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SBS '미운우리새끼' 마지막 예고편에는 이동건이 병원을 찾아 여러가지 검사를 받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동건은 평소와 달리 한쪽 눈이 새빨간 상태로 등장해 모벤져스들을 놀라게 했다. 심지어 이동건의 엄마도 깜짝 놀라는 모습.
이동건은 "한달에 한번씩 무조건 발병한다"며 "어떨 때는 너무 고통스럽다고 느낀 적도 있다"고 했다.

또 "송곳으로 찌르는 느낌을 받은 적도 있다"고 전해 충격을 줬다.
이에 의사는 "심상치 않은 증상"이라며 "이는 우리나라 국민의 1%가 앓고 있는 희귀병"이라고 진단했다.
한편 이동건은 지난 2017년 조윤희와 결혼해 딸을 낳았지만, 3년 만인 2020년 이혼했다.
이후 지난 5월, 이동건은 15세 연하의 배우 강해림과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았다. 양측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지인들에게는 "행복하다"는 심경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우혜미, “난 혼자”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21일) 6주기
- '친한파' 가수였는데...D4vd 차량서 발견된 15세 소녀 '과거 교제…
- 팀 버튼·모니카 벨루치, 3년 만에 결별 “서로 존경하며 헤어져”
- '혀 절단' 성폭력 피해자, 61년 만 무죄..박선영 울컥 "나도 20살…
- 유진, ♥기태영과 불화 아니랬는데…"이혼한다면서요" 질문에 "황당"[SC…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