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김태현,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와 결혼 "예쁘게 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딕펑스 김태현이 모델 최연수와 결혼했다.
21일 오후 최연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오늘 결혼한다. 예쁘게 살겠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그룹 딕펑스 김태현이 모델 최연수와 결혼했다.
21일 오후 최연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오늘 결혼한다. 예쁘게 살겠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결혼식 시간에 맞춰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두잇'에 식전 영상을 공개했다. 최연수는 "기다리셨을 분들이 있기에 식 시작시간에 맞추어 식전영상을 올린다"라며 "팬분들도 모시고 싶었는데 여건이 안되어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영상 속에는 면사포 사이로 입을 맞추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그려졌다. 딕펑스의 노래 '콤마,(COMMA,)'를 배경음악으로 김태현이 작성한 영상편지도 공개됐다. 그는 '그저 내 노래를 좋아해 주던 당신과 이렇게 오래, 이렇게 깊게 만나게 될 줄 몰랐다. 서로를 지키려고 무던히 애쓰던 너를 생각하면 늘 고마운 마음'이라고 밝혔다.
김태현은 '만난 지 2000일째 되는 오늘, 우린 결혼하게 됐다”며 “우리가 함께 걸어온 길들은 평범한 하루들 사이로 스며든 작은 기적이었다. 그 기적들을 모아서 앞으로의 모든 날들도 너와 함께 걷고 싶다. 내 모든 날은 너를 위해 있을 것이다'라며 최연수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연수와 김태현은 지난 7월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팬과 가수로 만나 인연을 맺은 뒤, 5년 여의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한편 지난 2010년 데뷔한 김태현은 밴드 딕펑스의 보컬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K 4'에서 준우승을 거둔 후 다양한 음반 활동과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왔다.
최연수는 최현석 셰프의 장녀로, 지난 2018년 방송된 엠넷 '프로듀스48'의 참가자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유튜브 화면 캡처]
김태현 | 최연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