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김종국, 공개된 결혼 축하 파티장에 두 눈 ‘질끈’ (런닝맨)
하경헌 기자 2025. 9. 21. 09:59

SBS 예능 ‘런닝맨’이 결혼식을 올린 새신랑 김종국의 결혼 축하 파티장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꾹 참고 축하사절단’으로 꾸며져 모두가 합심할수록 유난스러운 결혼 축하 파티장이 간소해진다. 이에 축하라면 질색인 새신랑 김종국을 위해 멤버들은 파티 항목 제거를 노린다.
멤버들은 김종국을 위해 수중전도 불사한다. 온몸의 코어힘을 끌어모어 물 위의 부표를 목표지점까지 닿게 하려고 연거푸 물을 먹으면서도 “오늘을 기억하라”며 끊임없이 도전했다.
하지만 멤버들의 성공 합산 횟수가 중요한 순간에 단 한 번도 성공하지 못한 멤버도 존재해 김종국을 허탈하게 했다. 절체절명의 순간, 김종국이 마지막 주자로 나서며 무사히 축하 파티 항목 제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윽고 물에 흠뻑 젖은 멤버들의 앞에 김종국을 위한 결혼 축하 파티장이 최종적으로 공개된다. 과연 김종국이 싫어하는 장치들을 얼마나 피할 수 있었을지 기대를 모은다.
소리만 들었던 미지의 파티장을 직접 대면한 김종국은 장소를 보자마자 두 눈을 질끈 감아버리고 말았는데, 과연 그의 눈앞에 놓인 최종 파티장은 어떤 모습일지 ‘꾹 참고 축하사절단’으로 꾸며지는 ‘런닝맨’은 21일 오후 6시10분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차은우가 만든 ‘개미지옥’···판타지오 ‘배임’ 뇌관 터지나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
- 박나래 ‘주사이모’ 살아 있었다···“허위 제보, 사과해야지?”
- 라이즈 쇼타로, 지젤과 열애설 직접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