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김종국, 공개된 결혼 축하 파티장에 두 눈 ‘질끈’ (런닝맨)
하경헌 기자 2025. 9. 21. 09:59

SBS 예능 ‘런닝맨’이 결혼식을 올린 새신랑 김종국의 결혼 축하 파티장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꾹 참고 축하사절단’으로 꾸며져 모두가 합심할수록 유난스러운 결혼 축하 파티장이 간소해진다. 이에 축하라면 질색인 새신랑 김종국을 위해 멤버들은 파티 항목 제거를 노린다.
멤버들은 김종국을 위해 수중전도 불사한다. 온몸의 코어힘을 끌어모어 물 위의 부표를 목표지점까지 닿게 하려고 연거푸 물을 먹으면서도 “오늘을 기억하라”며 끊임없이 도전했다.
하지만 멤버들의 성공 합산 횟수가 중요한 순간에 단 한 번도 성공하지 못한 멤버도 존재해 김종국을 허탈하게 했다. 절체절명의 순간, 김종국이 마지막 주자로 나서며 무사히 축하 파티 항목 제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윽고 물에 흠뻑 젖은 멤버들의 앞에 김종국을 위한 결혼 축하 파티장이 최종적으로 공개된다. 과연 김종국이 싫어하는 장치들을 얼마나 피할 수 있었을지 기대를 모은다.
소리만 들었던 미지의 파티장을 직접 대면한 김종국은 장소를 보자마자 두 눈을 질끈 감아버리고 말았는데, 과연 그의 눈앞에 놓인 최종 파티장은 어떤 모습일지 ‘꾹 참고 축하사절단’으로 꾸며지는 ‘런닝맨’은 21일 오후 6시10분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
- “불륜몽·정자몽? 모두 조작된 것” MC몽, 차가원에 송금한 내역까지 공개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55세 자연임신’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딸 출산에 결국 눈물 (조선의 사랑꾼)
- 이지혜, 곽튜브 ♥공무원 아내 미모에 깜짝…“너무 예뻐” (관종언니)
- ‘저속노화’ 정희원 “살려주세요, 후회하고 있어요”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공식] ‘용감한 형제들4’ 측 “이이경 당분간 하차, 게스트 체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