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김종국, 공개된 결혼 축하 파티장에 두 눈 ‘질끈’ (런닝맨)
하경헌 기자 2025. 9. 21. 09:59

SBS 예능 ‘런닝맨’이 결혼식을 올린 새신랑 김종국의 결혼 축하 파티장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꾹 참고 축하사절단’으로 꾸며져 모두가 합심할수록 유난스러운 결혼 축하 파티장이 간소해진다. 이에 축하라면 질색인 새신랑 김종국을 위해 멤버들은 파티 항목 제거를 노린다.
멤버들은 김종국을 위해 수중전도 불사한다. 온몸의 코어힘을 끌어모어 물 위의 부표를 목표지점까지 닿게 하려고 연거푸 물을 먹으면서도 “오늘을 기억하라”며 끊임없이 도전했다.
하지만 멤버들의 성공 합산 횟수가 중요한 순간에 단 한 번도 성공하지 못한 멤버도 존재해 김종국을 허탈하게 했다. 절체절명의 순간, 김종국이 마지막 주자로 나서며 무사히 축하 파티 항목 제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윽고 물에 흠뻑 젖은 멤버들의 앞에 김종국을 위한 결혼 축하 파티장이 최종적으로 공개된다. 과연 김종국이 싫어하는 장치들을 얼마나 피할 수 있었을지 기대를 모은다.
소리만 들었던 미지의 파티장을 직접 대면한 김종국은 장소를 보자마자 두 눈을 질끈 감아버리고 말았는데, 과연 그의 눈앞에 놓인 최종 파티장은 어떤 모습일지 ‘꾹 참고 축하사절단’으로 꾸며지는 ‘런닝맨’은 21일 오후 6시10분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안영미, 라디오서 둘째 임신 깜짝 발표 “44세 노산, 저질렀다”
- 강남, ♥이상화 이름 부르며 42km 완주…존경 담긴 프로포즈 편지도 ‘눈길’
-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학부모 불륜 의혹 대반전…“의처증으로 망상”
- ‘핑계고’ 발언 현실 됐다…남창희, 비연예인 ♥여친과 22일 결혼
- ‘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한국 사회에 일침 “교화됐는데 개 사룟값도 못 벌어”
- “우리는 외계인이 아니다!” 그래미 무대서 ‘쌍욕’ 터진 이유
- [전문] 김지연 “이혼 이유는 정철원 가정폭력…루머엔 법적 대응”
- 로제, 장원영·카리나 제치고 ‘세계 미녀 1위’ 등극…“말 안돼” 얼떨떨
- [단독] 김선호도 수상한 법인···차은우와 ‘판박이’ 1인 기획사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