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 자랑·입맛 다시기 금지" 백지영, 지상렬에 데이트 때 금지 행동 조언(살림남)[텔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상렬의 데이트를 위해 백지영이 나섰다.
20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소개팅을 앞둔 지상렬에게 조언하는 백지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16살 연하의 쇼호스트 신보람과 두 번째 만남을 앞두고 백지영, 은지원, 박서진 등이 지상렬을 만났다.
실제로 여성이나 열애에 관한 이야기에 지상렬이 입맛을 다시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지상렬의 데이트를 위해 백지영이 나섰다.
20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소개팅을 앞둔 지상렬에게 조언하는 백지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16살 연하의 쇼호스트 신보람과 두 번째 만남을 앞두고 백지영, 은지원, 박서진 등이 지상렬을 만났다. 지상렬의 진짜 마음은 어떤지 묻자, 지상렬은 "내가 원래 여성 분들 만나면 좀 움츠러들지 않나. 그 친구를 만날 땐 편하더라"며 호감을 드러냈다.
송도에서 만남을 약속했다는 말에, 백지영은 "진짜 얘기해주고 싶은 게, 진짜 하지 말아야 할 게 있다"면서 데이트서 해선 안 되는 '금지 행동' 몇 가지를 들려줬다. 먼저 백지영은 "3억 5천 정자 자랑하지 마라"면서 "좋아하는 분도 있겠지만 좋아하는 여자가 드무니까 하지 마라"고 설명했다. 옆에서 듣던 은지원은 "그럼 자랑할 게 없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백지영은 "그리고 두 번째로는 입맛 다시지 마라. 반응이 좋거나 기분이 좋으면 오빠가 목을 쭉 빼고 입맛을 다신다"라고 지적했다. 실제로 여성이나 열애에 관한 이야기에 지상렬이 입맛을 다시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되기도 했다.

지상렬은 "입맛 다시는 게 아니라 좋은 사람을 보면 입이 마르는 거다"라고 해명했다.
그러자 백지영에 이어 박서진은 "이런 가방 들고 가지 마셔라"고 조언했다. 지상렬의 가방에는 통풍약, 콜레스테롤약, 부정맥약 등 각종 약들이 들어있었다. 백지영과 박서진은 "약 자랑 하지 마셔라" "약통 보면 보람 씨가 떠날까 봐 걱정이다"라고 우려했다.
적절한 식사와 관련한 이야기 중, 지상렬은 간장게장이나 치킨 같이 데이트 음식으로 적절하지 않은 메뉴를 나열했다. 박서진은 "키스도 해야 하는데"라고 하자, 지상렬은 또다시 입맛을 다셨다.
백지영은 질색하며 "입맛 다시지 말라고 하지 않았나. 머릿속에 키스하는 생각하며 입맛 다신 거 아니냐"라고 소리 질러 폭소를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수염 기르고 1년 만의 공식석상…이병헌·김고은 주연상→'장손' 작품상 [2025 부일영화상
- 성시경 소속사, '독립된 사무소' 맞나…세무 업체와 사무실 공유 의혹
- 옥주현도 성시경도 기획사 불법 운영 "몰랐다"…참 쉬운 변명 [ST이슈]
- '혼전임신 발표' 곽튜브, 결혼 앞두고 13kg 감량…"중학생 됐다, 인생 최저 몸무게" (침착맨)
- 하이브 정진수 "민희진, 항의메일에 부모 앞세워…뉴진스 데려나갈까 걱정 있었다" [ST현장]
- '마약 후 해외 도피' 황하나, 결국 구속…"자진 귀국 이유=캄보디아서 출산"
- '미스트롯4' 이세영 "눈 2번·코 1번·교정 중" 쿨한 성형 고백 [TV캡처]
- 민희진의 "오류", 재판장도 의문 품은 200장 넘는 불송치결정서 논란 [ST이슈]
- '유재석 윗선 언급' 부인하더니…이이경 '놀뭐' 하차 취재 녹음 공개(뒤통령)
- 신민아·김우빈, 너무나 눈부신 결혼식 현장…본식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