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 우정 여전…정은지, 이선빈 위해 욕까지 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달까지 가자'에 깜짝 등장했다.
정은지는 19일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에서 경찰관으로 특별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이선빈이 "남자친구가 땅으로 꺼진 것 같아 국토부 발표를 기다렸다", "외계인의 소행 같다"라고 말하자 정은지는 황당해하면서도 "조금만 더 가능성 있는 이야기를 해보자"며 그를 다독였다.
정은지는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이선빈과 호흡을 맞췄던 인연으로 이번 특별 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은지는 19일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에서 경찰관으로 특별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제복을 입고 등장한 그는 남자친구가 잠적한 사연을 늘어놓는 이선빈(정다해 역) 앞에서 진지하게 대화를 이어가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선빈이 “남자친구가 땅으로 꺼진 것 같아 국토부 발표를 기다렸다”, “외계인의 소행 같다”라고 말하자 정은지는 황당해하면서도 “조금만 더 가능성 있는 이야기를 해보자”며 그를 다독였다. 결국 분노를 참지 못하고 욕설을 내뱉은 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고, 끝내 눈물범벅이 된 이선빈에게 주먹을 불끈 쥐며 “파이팅”이라고 격려했다.
정은지는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이선빈과 호흡을 맞췄던 인연으로 이번 특별 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 짧은 등장에도 특유의 현실감 있는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믿고 보는 배우’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정은지는 생일 팬미팅 ‘어 데이 오브 라이프(A Day Of Life)’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이다. 서울과 도쿄 공연을 마친 그는 10월 홍콩, 싱가포르, 타이베이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우, 뉴욕서 근황 공개…몰라보겠네
- 오나라, 51세 맞아? 공항 입국샷 ‘청순美 폭발’
- 방은미 돌연은퇴→무당됐다, “아들 지키려고” (특종세상)[TV체크]
- 문가영, 속옷 바람에 공항 활보…이번엔 와일드 ‘호피’ (스틸하트클럽)
- 피식대학 정재형 결혼 “예비신부, 소중하고 특별한 인연” [전문]
- 박나래 측 “수억원 요구+압박”…갑질+주폭 의혹은? “법적 절차 통해 밝힐 것” [전문]
- 장윤주 가슴 성형설에 솔직 고백 “언니들 내 두 배, 처져서 고민”
- 조진웅, 소년범 전과 의혹에 “확인 후 입장 밝힐 것” [공식입장]
- 조영남, 호가만 8억…여사친 담은 충격 그림 공개 (데이앤나잇)
- 린가드, 서울 떠난다…“새로운 도전 시작할 때라 생각, 선수 의지 분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