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만 나오면 터진다…음방 시청률 올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음악방송마다 시청률을 터뜨리며 '최고 기록 제조기'로 자리매김했다.
앞서 임영웅은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에도 잇따라 출연해 각각 0.9%, 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SBS '섬총각 영웅', KBS 2TV '불후의 명곡' 등 임영웅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역시 화제성과 시청률을 동시에 잡으며 '시청률 요정'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19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2집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뮤직뱅크’는 0.8%(닐슨코리아 기준)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하며 올해 자체 최고 수치를 달성했다.
앞서 임영웅은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에도 잇따라 출연해 각각 0.9%, 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두 방송 역시 올해 최고 기록이었다. 케이블 채널에서도 흐름은 같았다. 18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은 0.3%(유료가구 기준)로 올해 최고 시청률을 찍었다.
음악방송뿐만이 아니다. SBS ‘섬총각 영웅’, KBS 2TV ‘불후의 명곡’ 등 임영웅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역시 화제성과 시청률을 동시에 잡으며 ‘시청률 요정’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정규 2집 활동에 이어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2025 전국투어 ‘IM HERO’는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이미 전석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하늘빛 물결이 각 지역 공연장을 채우며, 또 한 번 ‘임영웅 효과’를 입증할 전망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우, 뉴욕서 근황 공개…몰라보겠네
- 오나라, 51세 맞아? 공항 입국샷 ‘청순美 폭발’
- 방은미 돌연은퇴→무당됐다, “아들 지키려고” (특종세상)[TV체크]
- 문가영, 속옷 바람에 공항 활보…이번엔 와일드 ‘호피’ (스틸하트클럽)
- 피식대학 정재형 결혼 “예비신부, 소중하고 특별한 인연” [전문]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