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JYP와 전원 재계약... ‘믿지’ 앞에서 깜짝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ITZY(있지)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멤버 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
JYP 측은 20일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으며 월드와이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ITZY와 JYP가 소중한 인연을 다시 한번 이어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ITZY가 글로벌 톱 걸그룹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걸그룹 ITZY(있지)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멤버 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 내년 초 계약 만료를 앞두고 상호 간의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일찌감치 재계약을 완료했다.
JYP 측은 20일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으며 월드와이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ITZY와 JYP가 소중한 인연을 다시 한번 이어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ITZY가 글로벌 톱 걸그룹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특히 ITZY는 이날 서울 KBS아레나에서 열린 네 번째 공식 팬미팅 ‘ITZY The 4th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 “ON AIR”’에서 가장 먼저 재계약 소식을 팬들에게 직접 전하며 감동을 안겼다. 멤버들은 팬덤 ‘믿지’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더 빛날 내일을 함께 만들어가자고 약속했다.

2019년 2월 데뷔한 ITZY는 ‘K팝 대표 퍼포먼스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미니 앨범 ‘CHECKMAT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서 8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올해는 28개 지역에서 32회 공연을 펼친 두 번째 월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공연 맛집’ 그룹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ITZY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단독 팬미팅을 열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시2’ 임현주, 여름 끝자락에 비키니 [★SNS]
- ‘모델계 카리나’ 이예닮, 핑크빛 비키니로 남심 저격!
- ‘피식대학’ 정재형, ♥9살 연하와 결혼 발표 “큰 결심한 그분에게 감사의 박수” [전문]
- 개그우면 이세영, 비키니 셀카에 드러난 복근…‘건강미 끝판왕’
- ‘오랜 인연’ 현은재♥김병만, 두 아이와 함께 한 결혼식 현장 공개
- 진정성 넘치는 기안84, 결혼한다는 게 감사하기도 하고 또 감사한 걸 까먹기도 하고....
- 나나, 상의가 너무 작아 ‘언더붑’이 되어버린 파격 노출
- ‘학폭 의혹’ 박혜수, 4년 6개월 만에 환한 미소와 함께 SNS 활동 재개
- ‘결혼前 이미 동거中’…신지♥문원, 한집살이 신혼집 공개에 “너무 떨려”
- 김준호-김지민 이촌동 77평 아파트, 한강뷰 직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