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환, “초심 잃었다” 폭로에 훌러덩…직각 어깨 자랑 (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보스' 주역들이 '놀토'에 출격했다.
오늘(20일) 방송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영화 '보스' 배우 조우진, 박지환, 이규형이 출연해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놀토' 첫 방문인 조우진은 문세윤의 찐팬임을 고백했다.
결국, 박지환이 재킷을 벗고 직각 어깨를 드러내며 파격 퍼포먼스를 감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보스’ 주역들이 ‘놀토’에 출격했다.


오늘(20일) 방송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영화 ‘보스’ 배우 조우진, 박지환, 이규형이 출연해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놀토’ 첫 방문인 조우진은 문세윤의 찐팬임을 고백했다. 문세윤의 개그가 배우 생활의 활력소라는 것. 이에 문세윤은 조우진을 위한 깜짝 개그를 선보였고, 행복한 듯 함박웃음을 짓는 조우진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신동엽은 박지환이 초심을 잃었다며 폭로에 나섰다. 점점 잘생겨지고 있다는 것. 붐도 인생작 ‘우리들의 블루스’ 속 박지환의 모습이 안 보인다며 “원래 패션 좋아하나?”라고 물었다.
결국, 박지환이 재킷을 벗고 직각 어깨를 드러내며 파격 퍼포먼스를 감행했다. 이에 박나래가 “제니 어깨”라며 감탄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놀토' 코요태 김종민-빽가, 육회→케이크 먹방…몸 사리지 않는 활약
- 김종민, 문세윤 이중생활 폭로 “‘1박 2일’에선 폭군인데…” (놀토)
- ‘놀토’ 데이식스 완전체 출격 “키, 큰 힘 되어준 선배”
- '놀토' 제로베이스원 성한빈X장하오X한유진, 찬란한 예능감
- 제베원 한유진, 사회생활 만렙 면모…태연에 “‘놀토’ 막내 아니세요?”
- 샤이니 키, 녹화 도중 폰 보더니…태연에 기대 눈물 펑펑 (놀토)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