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이선희 ‘아름다운 강산’ 선곡 “원곡자 신중현, 저작권료 저렴하게 승인”(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라가 '아름다운 강산'을 선곡한 이유를 밝혔다.
9월 2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가요제 선곡이 공개됐다.
솔라는 이선희의 '아름다운 강산'을 선곡해 출연자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솔라는 선곡 이유에 대해 "(원곡자) 신중현 선생님께서도 굉장히 저렴하게 저작권료 승인을 해주셨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솔라가 ‘아름다운 강산’을 선곡한 이유를 밝혔다.
9월 2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가요제 선곡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성화, 잔나비 최정훈, 최유리, 랄랄&이용진 등 출연자들의 선곡이 공개됐다.
솔라는 이선희의 ‘아름다운 강산’을 선곡해 출연자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박명수는 ‘아름다운 강산’의 고음을 언급하며 “괜찮겠나”라고 솔라의 목을 걱정했다. 반면 유재석은 “이거 소화 잘할 것 같다”라고 기대했다.
솔라는 선곡 이유에 대해 “(원곡자) 신중현 선생님께서도 굉장히 저렴하게 저작권료 승인을 해주셨다”라고 전했다.
박영규는 “이거 허락 안 받으면 안 되는 거야? 그럼 내가 직접 가야 해?”라고 깜짝 놀랐다. 이에 박명수는 “이번 명절에 가면 되시죠”라고 장난을 쳤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종서 골반 발사 드레스→블핑 리사 몰래온 손님‥부산 레드카펫 난리났다[이슈와치]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오빠 이제 빼박이야” 윤정수 띠동갑 아내=비키니도 아름다운 광저우 여신 원자현? 럽스타로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김혜수, 소멸할 듯한 얼굴 크기 놀라워…티셔츠+모자 하나 걸쳤을 뿐인데
- BTS 뷔 리정, 눈길만으로 번진 어설픈 열애설 “해명해” SNS 난장판
- 권은비, 발리 워터밤 컴백…메추리알 먹고 만든 41㎏ 몸매 자랑
- 6억 채무 김동성♥인민정 건설업 노동→이유 없이 잘렸다 “그렇다고 안 죽어”
- 소금에 절여진 도요토미 히데요시 “내 죽음을 알리지 마라” (셀럽병사의 비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