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이혼 아픔 딛고 20일 재혼…두 아이와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병만(50)이 재혼한다.
수년이 흘러 김병만이 이혼 후 힘든 상황일 때 김병만의 어머니를 통해 다시 연락이 닿았다.
앞서 김병만은 지난 2011년, 7세 연상의 여성과 혼인신고를 한 뒤 부부의 연을 맺은 바 있으나, 지난 2020년 이혼했다.
김병만은 지난 8월부터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이혼을 결심한 배경과 현재 아내와 꾸리는 새로운 인생을 공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김병만(50)이 재혼한다.
김병만은 20일 서울 모처에서 현은재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이미 법적 부부 사이이며, 슬하에 1남 1녀 두 아이가 있다.
김병만과 아내는 과거 연애하다 결별했다. 수년이 흘러 김병만이 이혼 후 힘든 상황일 때 김병만의 어머니를 통해 다시 연락이 닿았다. 김병만은 방송을 통해 "아내는 내가 좌절한 순간에 일으켜준 사람"이라면서 깊은 애정을 표했다.
김병만은 현재 가족과 함께 제주도 신혼집에 살고 있다. 제주도에서 카페, 체험학교를 열고 새로운 사업을 할 예정이다.

앞서 김병만은 지난 2011년, 7세 연상의 여성과 혼인신고를 한 뒤 부부의 연을 맺은 바 있으나, 지난 2020년 이혼했다. 김병만은 전처의 딸인 A 씨를 상대로 파양 청구 소송을 제기해 지난 8월 법적으로 남남이 됐다.
김병만은 지난 8월부터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이혼을 결심한 배경과 현재 아내와 꾸리는 새로운 인생을 공개하고 있다.
김병만은 지난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돼 방송에 데뷔했으며, 이후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해 왔다. '개그콘서트'에서는 '달인' '불청객들' '김병만의 역사스페셜' 등 다수의 히트 코너를 내놓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외에도 '정글의 법칙' '생존왕: 부족경쟁' 등 생존 버라이어티 예능에서 맹활약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정자증' 숨긴 남편, 아내 임신에 "불륜녀" 낙인…친자 확인되자 한 말이?
- "학교 일 너무 바빠"…교사인 척 허세 부린 예비 시모, 행정실 직원이었다
- 욕실에 900일 감금…21세 딸 30㎏까지 말라 죽게 한 비정한 엄마
- '생후 10개월' 아기, 600바늘 찔려 병원행…"엄마가 민간요법으로 채혈"
- '6년 무직' 한고은 남편 신영수 "성공한 아내 덕에 돈 걱정 없이 산다"
- '나 홀로 집에' 케빈 엄마 캐서린 오하라, 향년 71세 별세…에미상 수상도
- 16세 연하 신보람 "지상렬, '내 여자친구가 되어줘' 고백" 달달 스킨십
- 신은수♥유선호 스물셋 공개연애…이채민♥류다인 이어 풋풋 커플[N이슈]
- '유리 닮은꼴' EBS 1타 강사 윤혜정, '연봉 100배' 학원 러브콜 걷어찼다
- "'요즘 애들 동거부터 하네' 혼인신고 했는데 시누이 뒷담화…내가 예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