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미니 5집 컴백…타이틀곡은 '아카디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멤버 첸이 신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아이앤비백(INB100)은 지난 19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첸의 미니 5집 '아카디아'(Arcadia)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첸의 미니 5집 '아카디아'는 이상향이라는 타이틀 하에 완성된 앨범이다.
첸의 미니 5집 '아카디아'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그룹 엑소 멤버 첸이 신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아카디아’를 비롯해 ‘노 그래비티’(No Gravity), ‘헬프 미 썸바디 투 러브’(Help Me (Somebody 2 Love)), ‘인 마이 라이프’(In My Life), ‘데자뷰’(Deja-Vu)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첸은 타이틀곡과 ‘헬프 미 썸바디 투 러브’에 작사로 참여했다.
또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각 곡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표지판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하단에는 곡 제목과 함께 가사의 일부를 담아내 수록곡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첸의 미니 5집 ‘아카디아’는 이상향이라는 타이틀 하에 완성된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를 통해 ‘ON(온)’과 ‘OFF(오프)’ 두 가지 콘셉트를 선보이며 이상향을 향하는 여정과 그곳에 도달한 모습을 동시에 그려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렇게 신보의 수록곡 리스트까지 공개되며 발매 열기가 한층 고조된 상황 속, 또 한 번 글로벌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첸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첸의 미니 5집 ‘아카디아’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시진핑, 내달 경주서 첫 대면…판 커진 APEC(재종합)
- ‘평양 무인기 침투’ 특검 소환 통보에…윤측 “통지서 받고 출석 검토”(종합)
- “金보다 더 뛴다”…‘역사적 저평가’ 반전 투자처 정체는
- '요즘 포토샵 누가 쓰나요?'…AI 등장에 '초비상'[주목!e해외기업]
- "2000년대 패션도 김고은이 입으니 다르네"…난리났다[누구템]
- 김희애 맞아?…헤어롤+선글라스 출근길 포착 (놀뭐)
- '방송서 떠들다가' 22년만에 살인 고백...그런데 무죄 [그해 오늘]
- “가엽지만 우리동넨 NO”…갈 곳없는 유기견보호소[댕냥구조대]
- 블랙박스 음성으로 상간소송 가능할까요?[양친소]
- “신재생 늘려도 추석 대정전 無”…대통령실 자신감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