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엄태구·신은수, '바퀴 달린 집5' 출연…김희원과 '의리'

20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엄태구와 신은수는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북해도 편'의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미 촬영도 마무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이 출연하는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북해도 편'은 '바퀴 달린 집'의 다섯 번째 시즌이다. '바퀴 달린 집'은 내 집을 가지고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해 2020년부터 2022년까지 네 편의 시즌을 방송했다. 이번 편은 시리즈 가운데 첫 해외 특집이다. 기존 멤버인 배우 성동일, 김희원에 첫 여성 멤버인 배우 장나라가 합류했다.
엄태구와 신은수는 김희원과 인연이 깊다. 세 사람은 2016년 개봉한 영화 '가려진 시간'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후 절친한 선후배로서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고 있다. 엄태구, 신은수는 지난해 김희원이 감독으로 나선 디즈니+ 드라마 '조명가게'에 참여하며 김희원의 첫 연출 도전에 힘을 실었다.
특히 엄태구는 2020년 '바퀴 달린 집' 시즌1 이후 5년 만에 재출연한다. '바퀴 달린 집'은 그의 첫 예능 출연작이기도 했다. 당시 한껏 긴장하고 돌아간 엄태구의 변화가 관전 포인트다. 신은수와 엄태구의 '남매 케미스트리'도 기대를 모은다. 신은수는 최근 엄태구가 진행하는 유튜브 콘텐트 '단순노동: 워크맨 외전'에 출연해 화제몰이를 했다.
김희원과 엄태구, 신은수의 오랜 우정이 북해도 여행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북해도 편'은 10월 12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당원 명단 팠더니…"통일교 신도 11만명" 확인
- "대한민국 조직 총동원" 통일교-김건희 통화…현실화됐다
- [단독] 김형석 저격한 독립기념관 "1948년 건국절 주장 부인한다"
- [단독] ‘남성 유혹하는 법’ 알려준다며 성착취…유명 연애상담사의 정체
- "너무 충격" 영화 본 관객들 목놓아…일본 학교는 ‘임시휴교’
- 특검, ‘무인기 의혹’ 윤석열 24일 소환…윤측 "일방적 통보"
- ‘털릴 대로 털린’ 국민 분노 사그라들까…칼 뽑아든 정부
- 홍준표 "국힘, 유사 종교집단 교주들이 지배…꼭두각시 정당"
- [지금왜]이멜다·그레이스·엘레나 그리고 김건희...역사로 본 영부인의 사치와 탐욕
- 믿었던 직원이 수억원 횡령…"호스트바에서 탕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