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내 생일=할머니 기일…케이크 보는 것도 싫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키가 돌아가신 조부모님을 향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고백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국립 영천 호국원을 찾은 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키는 고향 대구를 찾으며 나라를 위해 숭고한 희생을 하신 국가 유공자분들의 혼이 잠든 곳, 국립 영천 호국원을 방문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키는 할머니가 손자의 우울한 모습을 바라지 않을 거라는 생각에 마음가짐이 달라졌다고 전하며 할머니를 향한 애틋함과 그리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샤이니 키가 돌아가신 조부모님을 향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고백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국립 영천 호국원을 찾은 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키는 고향 대구를 찾으며 나라를 위해 숭고한 희생을 하신 국가 유공자분들의 혼이 잠든 곳, 국립 영천 호국원을 방문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키는 "할아버지, 할머니가 계신 곳이다"라며 6·25 전쟁에 참전하신 할아버지가 할머니와 함께 계신 곳이라고 부연했다.
키는 오랜만에 마주한 조부모님께 새로 사 온 꽃을 놓고, 과일과 술을 올린 후 절을 하며 안부를 건넸다. 키는 "날 너무 예뻐해 주셨다"라며 맞벌이로 바쁜 부모님 대신 돌봐주신 조부모님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키가 "9월에 제 생일이 있다, 근데 할머니 기일이 제 생일이랑 같은 날이라서"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키는 "제가 성인이 된 후 돌아가셨는데, 2~3년 동안은 케이크 보는 것도 싫어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키는 할머니가 손자의 우울한 모습을 바라지 않을 거라는 생각에 마음가짐이 달라졌다고 전하며 할머니를 향한 애틋함과 그리움을 전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혼자 40분 줄 서서 혼밥, 그가 이재용 회장이라니"…라멘집 목격담 깜짝
- "1억 도박 탕진, 시부 유산까지 손댔다가 남편에 들켜…이혼하기 싫은데"
- 신민아, ♥김우빈과 신혼여행 사진 대방출…러블리 매력 가득 [N샷]
- '제주 노형동 OO갈비, 에이즈 환자가 운영'…화장실서 나온 정체불명 쪽지
- 신지, 7세 연하 문원과 5월 결혼 "걱정 잘알아…서로 의지하며 단단해져" [전문]
- "내 청첩장 모임서 '임밍아웃'한 친구, 자기 얘기만…상종하기 싫다"
- "20년 동안 고마웠어"…'호돌이 증손' 이호, 호랑이별로 떠났다
- 정수리 탈모 아내에게 이혼 통보한 남편…"내 체면 망친다" 막말, 중국 시끌
-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한 달 만에 파경? "모든 제보 환영"
- 차주영, 비출혈 증상으로 수술 "회복 기간 동안 공식 일정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