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th BIFF] '결혼 피로연' 배우진들 기자간담회까지 연이어 지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일 오후 부산 영화의 전당 비프힐 1층 기자회견장에서는 영화 '결혼피로연'의 기자간담회가 있었다.
이날 야외무대에서의 무대인사에도 13분, 14분씩 지각했던 윤여정과 안드루 안 감독은 무대인사 행사 10분 뒤 있었던 기자간담회에도 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고 5분 지각을 했다.
무대인사의 경우 숙소에서 영화의 전당까지 오는데 길이 밀려 늦었다 치더라도 야외무대에서 기자간담회 현장까지는 걸어서 1분 밖에 안 걸리는 거리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오후 부산 영화의 전당 비프힐 1층 기자회견장에서는 영화 '결혼피로연'의 기자간담회가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앤드루 안 감독, 윤여정, 한기찬이 참석해 영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야외무대에서의 무대인사에도 13분, 14분씩 지각했던 윤여정과 안드루 안 감독은 무대인사 행사 10분 뒤 있었던 기자간담회에도 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고 5분 지각을 했다.
무대인사의 경우 숙소에서 영화의 전당까지 오는데 길이 밀려 늦었다 치더라도 야외무대에서 기자간담회 현장까지는 걸어서 1분 밖에 안 걸리는 거리였다. 기자들도 다른 장소에서 취재를 하다 걸어서 장소 이동을 해 기자회견을 위해 착석하고 준비했는데 감독과 배우들은 왜 더 긴 시간의 텀이 필요한지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다.
'결혼피로연'은 두 동성 커플의 가짜 결혼 계획에 눈치 100단 K-할머니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예측불가 코미디로 9월 24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 고대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30th BIFF] '결혼피로연' 지각 사태 비난을 피하기 위해 한기찬만 등장
- 기안84, 과거 알코올 의존증 고백…"매일 위스키 반 병 마셔" [투데이픽]
- [포토] 밀라 요보비치, 굿바이 손키스
- [포토] 밀라 요보비치, 부산!
- 오존, 8년 열애한 여친은 가수…"같이 산 지 오래됐다"
- [포토] 김유정, 22년차 배우의 여유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