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1500㎖ 빨아들이는 속 기저귀 ‘시니어 패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깨끗한나라(004540)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고객 선호를 반영한 시니어 맞춤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장시간 착용이 가능한 속기저귀 '깨끗한나라 디럭스 오버나이트 라운드형 패드', 환절기 위생 관리에 적합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목욕처럼 상쾌한 물티슈' 등이다.
신제품 2종은 요양시설이나 재가 요양 환경에서 침대에 누운 상태로도 위생 관리를 가능하게 해 간병인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버나이트 속기저귀·목욕 대체용 물티슈 등
[이데일리 김세연 기자] 깨끗한나라(004540)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고객 선호를 반영한 시니어 맞춤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오버나이트 패드는 수면 중 또는 외출 시 장시간 속기저귀 착용이 필요한 사용자와 보호자의 편의를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다. 기존 자사 라운드형 패드와 비교할 때 길이는 20%, 넓이는 16%(650x330㎜) 커졌다. ‘3D 멀티코어 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역류 현상을 62% 줄였다.
여기에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는 ‘듀얼 스피드 흡수홀’을 탑재해 흡수량을 66% 향상해 최대 1500㎖까지 가능하게 했다.
물티슈는 목욕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전신을 간편하게 청결히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편백잎, 녹차, 티트리, 감나무잎 등 자연에서 온 성분을 담아 항균, 탈취, 피부 진정 효과를 강화했다. 페퍼민트 향을 더해 청량함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일반 물티슈(140x170㎜) 대비 2.5배 큰 사이즈(200x300㎜)로 제작돼 한 장만으로 전신 세정이 가능하다. 고밀도 원단과 레이온을 적용해 튼튼하고 부드럽다. 도톰한 엠보싱 처리로 세정력은 높이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해 고령층이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요양시설이나 재가 요양 환경에서 침대에 누운 상태로도 위생 관리를 가능하게 해 간병인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다. 꾸준히 사용하면 정기적인 위생 관리가 가능해 피부 질환이나 2차 감염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캠핑, 여행, 장거리 이동, 운동 후에도 활용할 수 있어 일반 고객에게도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추분을 앞두고 밤이 길어지며 환절기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는 시기에 고객의 생활에 편안함을 더할 수 있는 제품 출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니어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층의 생활 전반에 기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웰니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세연 (kit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싹 다 털렸다" 롯데카드 해킹 2차 피해 우려…예방법은?
- “홍대서 한국 남성이 폭행”…대만 女유튜버, 당시 상황 들어보니
- "혼자 살겠다고" 눈물 쏟은 판사...처자식 살해 40대 무기징역
- “생활비 없어서”…어머니 상대 강도짓 벌인 30대, 구속영장
- “성과급 1억 주는 회사 갈래요”…2000명 몰린 SK하이닉스 계약학과
- “여럿이 女 1명 끌고 가” 신고…1분 뒤 체포된 남성들
- “전자발찌 차고 휠체어”…김건희, 병원 진료서 포착
- 93세 이길여 가천대 총장, 믿기지 않는 여전한 '뱀파이어 근황'
- “일일 3000명 할당량 때문?”…한국인 체포 논란 된 이유
- 홍석천 "이태원서 잘나갔는데…여의도 식당 차렸다가 폐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