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허리 잡았잖아!"..탁재훈, ‘압구정 클럽썸녀’ 등장에 멘붕 (마이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재훈과 이수지가 심상치 않은 인연을 자랑했다.
이날 안무 선생님으로는 화려한 비주얼의 최글램(이수지 분)이 등장, "오빠 오랜만이다. 재훈이 오빠. 나 글램이. 기억 안 나냐. 빠샤에서 우리, 압구정에서 놀았잖아"라며 탁재훈과의 심상치 않은 인연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탁재훈과 이수지가 심상치 않은 인연을 자랑했다.
18일 방송된 SBS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이하 ‘마이턴’) 7회에서는 뽕탄소년단이 안무 연습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무 선생님으로는 화려한 비주얼의 최글램(이수지 분)이 등장, "오빠 오랜만이다. 재훈이 오빠. 나 글램이. 기억 안 나냐. 빠샤에서 우리, 압구정에서 놀았잖아"라며 탁재훈과의 심상치 않은 인연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옛날에 섬씽이 있었다. 왜 오빠 기억 안 나는 척하냐. 오빠 세피아 타고 다닐 때 나한테 ‘야 타’ 하지 않았냐. 내 허리 잡고 뒤에서 춤추지 않았냐. 이런 통은 처음 잡아본다고 하지 않았냐"라며 "기억상실증 걸린 거냐 노망이 온 거냐. 내가 살이 좀 붙긴 했다. 한약 때문에"라고 부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낯설어하던 탁재훈은 순간 "혹시. 부산 해운대에서. 포차에서 먹고. 그게 글램이 너야?"라며 "그때 네가 너네 집 가자 그래서"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이수지는 "나 남자친구 있다. 그만 말해라. 실수하지 마라"라면서도 "그러고 못 봤다. 내가 가자 했는데 오빠가 안 갔잖아"라고 폭로하기도.
탁재훈은 "나는 딴 집에 갔었다"라며 "네가 그때 DJ DOC 하고 술 먹고 싸우려고 했지 않나. 맞짱 뜰라 그래서 말리고 난리 났지 않았나"라고 말했고, 이수지는 "이 손이 창열이 오빠 뺨 때린 손"이라고 말해 폭소를 더했다.
/yusuou@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영웅→중국 귀화.. '8년 만의 올림픽 무대' 린샤오쥔, '노메달' 굴욕 '천재의 몰락' [2026 동계
- 최준희 결혼, 축하 대신 잡음만..미성년 연애 의혹→웨딩 화보까지 '시끌' [핫피플]
- “한국은 이런 거 없나?” 프라다 입은 중국, 반문 던진 조소현… 프라다 사진 하나가 만든 파장,
- '유산 딛고 자연임신' 박소영, 자궁수축에 '안절부절' "유난같아..자중해야"
- ‘허탈하네’ 롯데 불법 도박→중징계 예고, 김태형 ‘닥공 야구’ 해보지도 못하고 사라지나…
- 23세 인플루언서, 3년 암 투병 끝 사망..마지막 모습은 런던서 커피
- ‘동계올림픽 단독중계 JTBC 왜이러나?’ 최가온 金메달 장면도 놓치더니…이번엔 일장기 방송으
- 순진한거야, 강심장이야…왜 김동혁은 ‘불법 도박’ 인증샷으로 방출 위기 자초했을까
- 조여정, 성시경과 열애설 난 키스신 입열었다.."난 괜찮은데 오빠가 걱정"
- '두쫀쿠 창시자' 98년생 김나리 "하루 매출 1억 3천"..'억대 수익' 공개[핫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