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송혜교 간식차에 칭찬 세례.."예쁘고 착하고 사랑스런 능력 부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송혜교의 응원 간식차 선물에 활짝 웃었다.
송혜교가 보내준 간식차 곳곳도 찍어 사진으로 남기면서 고마움을 표현하는 김희선이었다.
송혜교가 김희선에게 보낸 간식차에는 "우리 희선 언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조나정씨 많이 드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배우 김희선이 송혜교의 응원 간식차 선물에 활짝 웃었다.
김희선은 18일 오후 자신의 SNS에 “이 세상에서 제일 예쁘고 착하고 사랑스러운 능력부자 혜교. 촬영장에 맛난 게 가득 가득. 전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우리 Kyo 덕분에 하루가 정말 행복했답니다. 고마워. 러뷰”라는 설명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김희선이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만든 것이었다. 김희선은 송혜교가 드라마 촬영장에 선물해준 간식차 앞에서 인증 사진을 남기면서 행복하게 웃고 있었다. 송혜교가 보내준 간식차 곳곳도 찍어 사진으로 남기면서 고마움을 표현하는 김희선이었다.

이에 송혜교는 직접 하트 이모지와 함께 “곰세마리…”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헀다. 김희선이 해당 영상 배경 음악으로 ‘곰세마리’를 삽입했기 때문. 이 곡은 송혜교가 과거 드라마 ‘풀하우스’에서 춤을 추며 부른 곡으로 유명하다.
송혜교가 김희선에게 보낸 간식차에는 “우리 희선 언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조나정씨 많이 드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송혜교는 김희선과 드라마 스태프들에게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었다.

김희선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다음생은 없으니까’에서 경력 단절을 겪고 있는 쇼호스트 조나정 역을 맡았다. /seon@osen.co.kr
[사진]김희선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
- "악몽 같은 출발" 올림픽 수준이 왜 이래? 韓 선수단 첫 경기, 10분도 안 돼서 '황당 정전'..."이탈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