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윤지온 하차…채널A 드라마 재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아기가 생겼어요'가 배우 윤지온(35) 음주운전 여파로 재촬영한다.
아기가 생겼어요 측은 "윤지온 등장 장면을 재촬영할 예정"이라며 "윤지온이 중도하차, 후임을 찾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당초 윤지온은 희원의 어린 시절 친구 '이민욱'에 캐스팅, 7월부터 촬영을 진행했다.
전날 윤지온은 음주운전과 오토바이 탈취를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윤지온이 14일 오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8.14. jini@newsis.com](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9/18/newsis/20250918171915663qseu.jpg)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채널A '아기가 생겼어요'가 배우 윤지온(35) 음주운전 여파로 재촬영한다.
아기가 생겼어요 측은 "윤지온 등장 장면을 재촬영할 예정"이라며 "윤지온이 중도하차, 후임을 찾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 드라마는 재벌 2세 '강두준'(최진혁)과 직원 '장희원'(장희원)이 하룻밤 일탈로 속도위반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동명 네이버 웹툰이 원작이다. 당초 윤지온은 희원의 어린 시절 친구 '이민욱'에 캐스팅, 7월부터 촬영을 진행했다.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전날 윤지온은 음주운전과 오토바이 탈취를 고백했다. 7월 소속사 이음해스태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상태였다. 인스타그램에 "16일 기억을 못할 정도로 술에 취해 길에 세워져 있는 오토바이를 무단으로 타고 이동하는 잘못을 저질렀다"며 "모든 혐의를 인정했고 피해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향후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내려질 처분을 달게 받겠다.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썼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재범, 갑작스러운 비보에 "심장이 내려앉는 것 같아"
- 이동진♥김지연, 결혼 9년만 쌍둥이 임신 "태명은 럭키 비키"
- 신수지, 결혼전제 열애설 부인 "상견례 못해봐"
- '비출혈 활동중단' 차주영 "이목 집중 어려워…졸도할 듯"
- 차은우 '군악대 재보직 검토' 민원…200억 탈세 의혹 여파
- "뉴진스 탬퍼링? 멤버 1人 가족의 사기극…민희진, 충격에 실신도"(종합2보)
- 어쿠스틱콜라보 모수진, 27세로 사망…"사인 비공개"
- "아무하고나 성관계하면 안 돼"…女승객에 성적 발언한 택시기사
- 전원주, 남편 외도 목격 "예쁜 여자랑 호텔…나 보고 기절"
- 돌싱 서유리, 명품 반지 사준 남친은…"로펌 사무장 아닌 전문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