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운전' 윤지온, 전과가 생겼어요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지온이 '음주운전 연예인'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17일 윤지온의 음주운전 적발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7월부터 채널A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를 촬영해오던 윤지온은 이번 사건으로 하차했다.
대체 배우를 구해 윤지온의 분량을 재촬영하는 수순을 밟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지온이 '음주운전 연예인'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17일 윤지온의 음주운전 적발 소식이 전해졌다. 자신의 SNS에 사건 경위를 담은 사과문을 게재했다.
윤지온은 "기억을 못할 정도로 술에 취해 길에 세워져 있는 오토바이를 무단으로 타고 이동하는 잘못을 저질렀다"며 "모든 혐의를 인정했고, 현재 피해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날 응원해 주던 많은 분들께 상처와 실망을 드려 정말 면목이 없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경각심을 갖고 평생 뉘우치며 살겠다. 향후 이뤄질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내려질 처분에 대해 달게 받겠다.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다"고 덧붙였다.
지난 7월부터 채널A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를 촬영해오던 윤지온은 이번 사건으로 하차했다. 대체 배우를 구해 윤지온의 분량을 재촬영하는 수순을 밟을 전망이다.
소속사 이음해시태그와는 지난 7월 6일부로 전속 계약이 만료돼, 현재 소속사가 없는 상태다. 새 소속사를 구하던 중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것으로 전해진다.
윤지온은 지난 2013년 연극으로 데뷔했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을 비롯해 '월간 집', '너는 나의 봄', '내일', '소용없어 거짓말', '우연일까?' 등에 출연했다. 최근 작품은 지난해 방송된 tvN '엄마친구아들'이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돌아온 '위대한 가이드', 시즌3 아니고 "시즌 2.5" 이유는
- '신인감독' 김연경 "감독되고 다혈질 성격 죽어, 훨씬 차분해졌다"
- '보이즈 2 플래닛' 오늘(18일) 최종 16인 공개
- '태풍상사' 이준호X김민하 "두 청춘의 시너지가 어마어마"
- 더보이즈 영훈, 인생 첫 중국냉면 먹방에 "저는 불호" 소신 발언(홈즈)
- 논란 속 돌아오는 '최강야구', 김태균→나지완이 합류한 이유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