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석 “빵집 초대박나 마곡동 확장 이전…매출 5% 받아”(라스)
이소진 기자 2025. 9. 17. 23:22

배우 정보석이 대박난 빵집 근황을 전했다.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유죄 인간 모음.ZIP’ 특집으로 정보석, 이석훈, 옹성우, 우즈가 출연했다.
이날 정보석은 “라스에 은혜 갚으러 나왔다. 빵집 오픈했을 때 ‘라스’ 덕분에 초대박이 났다”며 “집앞에 줄서고 주차할 곳도 없었다. 동네에 미안해서 거기를 닫고 정식으로 다른 곳에 오픈할 정도”라고 밝혔다.
위치를 묻자 “원래 제가 살던 집이었다. 주차 공간이 부족해서 마곡동으로 왔다”고 설명했다. 김구라는 “거기 대기업 L사도 있고 장사 잘 되겠다”고 말했다.
정보석은 최근 무급에서 유급 직원으로 승진했다며 “사실 우리 빵집은 제가 하는 게 아니고 아들이 한다. 저희 집을 빌려서 하다 보니까 세도 못 받았다. 왔다갔다 하면서 손님도 보이니까 손님 맞이도 하고 화장실 청소도 하고 테이블 정리도 했다”고 전했다.
그는 “정말 무급이었다. 내보내고 나니까 얘가 저를 필요로 한다. 정식으로 모델을 해달라고 돈을 받고 하게 됐다”며 “계약금 없다고 해서 러닝 개런티로 매출의 5%를 받는다. 계약서 다 쓰고 분명히 하고 있다”고 했다.


이소진 기자 leesoji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난소 나이 27세’ 김지민♥김준호, 결국 시험관 시술…자연 임신 포기 이유는
- “이 소녀가 9년 뒤 올림픽 금메달” 최가온 과거 영상에 ‘성지순례’ 행렬
- 손연재, 아들 유치원 안 보낸다 “아들 말 못 해…가정 보육할 것”
- 샘 오취리, 방송 퇴출 후에도 한국 거주…“여기가 내 집, 갈 곳이 없다”
- ‘변요한♥’ 티파니, ‘파티 퀸’ 면모 재조명…결혼식도 직접 디렉팅?
- ‘충주맨’ 김선태, 돌연 사직서 냈다…무슨 일?
- ‘운명전쟁49’ 미녀 무당, 19세 임신→상간녀 연락까지…‘고딩엄빠’ 과거 화제
- 동메달 직후 ‘불륜 고백’ …전 여친 “용서 어려워” 공개 입장
- [김원희의 업앤다운] “박나래 운명 못 맞췄나” 새 예능 공개→경찰 조사 연기 ‘싸늘’
- ‘꿀피부’ 남보라, 임신 중 피부 무슨 일? 누리꾼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