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진, 윤경호 눈물의 오프닝 언급…“나오자마자 울 줄 몰랐다” (‘유퀴즈’)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2025. 9. 17. 22: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우진이 '유퀴즈' 윤경호 편 시청 후기를 전했다.
1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조우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조우진이 '유퀴즈' 녹화를 앞두고 얼마 전에 '유퀴즈'에 다녀간 윤경호를 보고 자신감을 많이 얻었다고 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우진이 ‘유퀴즈’ 윤경호 편 시청 후기를 전했다.
1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조우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조우진이 ‘유퀴즈’ 녹화를 앞두고 얼마 전에 ‘유퀴즈’에 다녀간 윤경호를 보고 자신감을 많이 얻었다고 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조우진은 “보통 예능 프로그램 출발 지점을 보면 웃고 시작하지 않냐. 윤경호는 너무 사랑하는 동생이라 본방송을 봤다. 그런데 나오자마자 그렇게 울 줄 몰랐다”고 말했다. 이어 “윤경호가 원래 눈물이 많은 친구이긴 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포토] 폴 앤더슨·밀라 요보비치 부부, 다정한 포즈 - 스타투데이
- [포토] BIFF 찾은 밀라 요보비치 - 스타투데이
- [포토] 장용, 반가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 박근형예수정, 함께 레드카펫 - 스타투데이
- 이영애, 17년간 찍은 광고만 240편…“부작용도 많았다”(‘질문들3’) - 스타투데이
- [포토] 배종옥·장규리, 나란히 포즈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파과’, BIFF에 나란히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8번 출구’, 게임보다 무섭습니다 - 스타투데이
- [포토] ‘8번 출구’ 코우치 야마토, 탈출하긴 글렀네 - 스타투데이
- [포토] 유태오, 부산을 사로잡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