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이주명, 달달한 '럽스타'...하와이 데이트 인증
YTN 2025. 9. 17. 15:43
1년 넘게 공개 열애 중인 배우 김지석과 이주명이 하와이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김지석은 최근 "참 더웠지만 값졌다. 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그는 하와이의 한 카페에서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하와이의 한 식당에서 빨간 모자와 보라색 긴팔 티셔츠를 입은 편안한 차림으로 훈훈한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이주명 역시 "여름 안녕. 우리 언제나 여행하는 마음으로 살기"라고 적고 하와이 여행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이주명은 현지 식당에서 와인 잔을 들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였습니다. 특히 이곳은 김지석의 사진 속 장소와 동일해 '데이트 인증샷'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서 지난달, 두 사람이 하와이에서 팔짱을 끼고 다정하게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약 한 달 만에 나란히 하와이 여행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진영, 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신기록에 '순금 160돈' 선물 [앵커리포트]
- "뭔가 이상해요" 쫓아가 봤더니...보이스피싱 검거 [앵커리포트]
- "롯데카드 해킹 피해 심각"...조좌진 대표, 조만간 대국민 사과
- 홍대서 폭행당한 타이완 여성 "경찰이 가해자들 풀어줘"
- 2살 침팬지도 스마트폰 중독?...中 동물원, 영상 금지령
- [속보] 일본 여당, 중의원 총선거 압승 예상..."자민당, 단독으로 300석 이상 예상"
- [날씨] 낮부터 강추위 누그러져... 다음주 전국에 비나 눈
- [현장영상+] "대미투자특별법, 3월 초 여야 합의로 법안 통과하는 데 최선"
- 빗썸 오지급 보상 "비트코인으로 돌려달라"...’장부 거래’ 파장 계속
- 초봉 6천만 원에 생활비 전액 지원...단, 위치가 남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