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년’ 임재범, 신곡 ‘인사’ 오늘(17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재범이 3년의 공백을 깨고 팬들 앞에 선다.
임재범이 데뷔 40주년을 맞아 신곡 '인사'로 정규 8집의 막을 올린다.
임재범 측은 "'인사'는 지난 40년을 함께해 준 팬들을 향한 감사 편지이자, 신앙인들에게는 감사 기도, 또 누군가에게는 어머니께 보내는 감사 인사의 의미를 담고 "고 전했다.
한편 '나는 임재범이다'의 대구, 인천 공연은 오늘(17일)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와 놀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재범이 3년의 공백을 깨고 팬들 앞에 선다.
임재범이 데뷔 40주년을 맞아 신곡 ‘인사’로 정규 8집의 막을 올린다. 그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 선공개곡 ‘인사’를 발매한다. 팬들에 대한 미안함과 감사의 마음을 온전히 담은 팝 가스펠 곡이다.
특히 ‘고해’, ‘너를 위해’, ‘비상’ 등 임재범 명곡의 탄생에 함께한 채정은 작사가가 참여했다. 임재범 측은 “‘인사’는 지난 40년을 함께해 준 팬들을 향한 감사 편지이자, 신앙인들에게는 감사 기도, 또 누군가에게는 어머니께 보내는 감사 인사의 의미를 담고 ”고 전했다.
또한 임재범은 11월 29일 대구, 12월 13일 인천, 내년 1월 17~18일 서울, 1월 24일 부산 등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나는 임재범이다’를 개최한다. 아울러 JTBC ‘싱어게인4’ 심사위원으로도 참여한다.
한편 ‘나는 임재범이다’의 대구, 인천 공연은 오늘(17일)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와 놀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서 초등생 태운 버스 등 추돌…12명 부상
- [속보]국힘 곽규택, 사별한 박지원에게 “사모님 뭐하시냐”…민주당 “윤리위 제소할 것”
- 일산서 길 건너던 30대 남성, 버스에 깔려 사망
- 李대통령 1호 국정과제… ‘4년연임’ 개헌 띄웠다
- [속보]“핵폭탄 터뜨리겠다” 문자에 초교 300여명 긴급대피
- 소비쿠폰 다 썼더니 5만원 더 줘?…31만명 받는 ‘특별쿠폰’ 뭐길래
- [속보]경찰, 3명 숨진 ‘관악구 칼부림’ 피의자 신상 공개…41세 김동원
- [속보]‘통일교 의혹’ 권성동 구속…특검 역사상 현역의원으론 처음
- [속보]‘성 비위 2차가해’ 최강욱에 당원자격정지 1년 의결한 與심판원
- 버스 긴머리女에 ‘흥분’…가위 들고 뒷자리서 벌인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