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전현무와 어색한 사이…"대화한 적 거의 없어" [RE: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전현무와의 관계에 관해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영상에서 기안84는 장도연과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이를 들은 장도연은 "'나 혼자 산다'에서 매번 보는데도 (부르고 싶냐)"고 놀라워했고 기안84는 "둘이 이야기한 적이 거의 없다"고 답했다.
이후 인터뷰에서 기안84는 "전현무에게 큰 힘을 얻고 있다"고 끈끈한 관계를 전한 바 있기에 두 사람이 제대로 된 대화를 해본 적이 없다는 이야기는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지호 기자]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전현무와의 관계에 관해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채널 '인생84'에는 지난 15일 '장도연과 함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서 기안84는 장도연과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식사 정리를 마친 장도연은 "이시언과 자주 보냐"고 물었다. 이에 기안84는 "아니다. 요즘은 다 잘 못 본다"며 "이 정도 나이가 되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리고 "일 때문에라도 보면 다행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기안84는 또 "만나고 싶은 사람을 만나려고 채널 운영을 하는 사람도 있다더라"며 "나도 막상 하다 보니까 채널을 명분으로 보고 싶었던 사람들을 보려고 한다"고 털어놨다. 장도연이 "그러면 초대하고 싶은 사람이 따로 있냐"고 묻자 그는 망설임 없이 전현무를 지목했다.
이를 들은 장도연은 "'나 혼자 산다'에서 매번 보는데도 (부르고 싶냐)"고 놀라워했고 기안84는 "둘이 이야기한 적이 거의 없다"고 답했다. 이어 "대기실에서 대화는 한다. 근데 뭔가 제대로 (대화한 적은 없다). 채널에 부르면 좀 더 대화를 끄집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렇다"고 설명했다.


기안84는 지난 2016년부터 전현무와 함께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다. 2023년에는 MBC 연예대상 후보에 오른 기안84를 위해 또 다른 대상 후보였던 전현무가 직접 수상소감 연습을 도와주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화제가 됐다. 이후 인터뷰에서 기안84는 "전현무에게 큰 힘을 얻고 있다"고 끈끈한 관계를 전한 바 있기에 두 사람이 제대로 된 대화를 해본 적이 없다는 이야기는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지호 기자 kh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인생84'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회 만에 시청률 18.1%… 2025년 최고 흥행작 찍어버린 한국 드라마
- 입소문 만으로 터졌다…'N차 관람' 난리난 영화, OTT 뜬다
- 박찬욱, 행운의 여신 상륙… 신작 '어쩔수가없다' 영화관서 1000원에 본다
- 베니스국제영화제서 극찬 쏟아진 韓 영화
- 시청률 12.1% 찍고도 '선덕여왕'에 밀려 조기 종영한 비운의 韓 드라마, 넷플릭스로 컴백
- 입소문에도 '시청률 0%' 불명예…시즌2 암울한 비운의 드라마
- "극강의 서스펜스" 19禁인데 예매율 '1위' 찍은 이 영화…드디어 내일 개봉
- 다른 여자 남편 빼앗아 결혼한 유명 감독...인성 논란
- 정가순, '입던' 속옷 판매
- 인기 배우, 3번째 '자궁암' 재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