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속았수다X크라임씬 세계관 대통합? '넷플릭스'로 다 모여! ('크라임씬 제로')
김도형 기자 2025. 9. 16. 23:11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크라임씬 제로' 제작진이 다음 시즌 섭외하고 싶은 스타를 언급했다.
16일 오후 2시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 제로' 제작발표회가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윤현준PD, 황슬우PD, 장진,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이 참석했다.
이날 윤PD는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가 있냐는 물음에 이같이 밝혔다. "장진 키즈인 배우 박정민을 비롯해, 캐릭터 플레이가 너무나 훌륭한 이수지, '백상예술대상'에서 소감을 듣고 반한 '학씨 아저씨' 최대훈과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 잘 어울리는 캐릭터가 있다면 꼭 모셔보고 싶다"라고 답했다.
'크라임씬'의 다섯 번째 시즌인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플레이어가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레전드 롤플레잉 추리 게임이다.
오는 23일 1-4회를 시작으로 30일 5-8회, 내달 7일 9-10회까지 총 10회가 3주간 매주 화요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성관계 왜 해?”, 20대 4명중 1명 “안한다”
- ‘바비 인형' 女배우, 올 누드 같은 시스루 드레스에 팬들 ‘흥분’
- 21세기에 ‘진짜 뱀파이어’라니…어린이 최소 10명 살해한 범인, 아이들 피빨아 먹어 ‘충격’
- “샤워하려던 순간 카메라가 스윽”, 소름끼쳐
- “무당 말 듣고 40대男과 성관계했는데”, 알고보니→충격
- '불륜 남편' 유골 개x에 섞고, 먹어버린 미망인 '경악'…생전 바람 발견 후 분노, 만천하 공개 '복
- 변태 팬, 글래머 女진행자에게 "지금 입고 있는 T팬티 팔아라"며 DM으로 성희롱…"3시에 보자"에
- [단독]류준열 없이 '응팔', 10월 12·13일 강원도行
- [단독]'사랑의 불시착' 이정효 PD, 설현·정소민과 한솥밥
- [단독]진세연·박기웅, KBS 새 주말극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