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데이식스 ‘인사이드 아웃’ 챌린지…역시 ‘K팝의 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데이식스(DAY6) 챌린지에 동참했다.
16일 몬스타엑스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는 기현이 참여한 데이식스의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이 공개된 후 기현은 팬 소통 커뮤니티를 통해 소속사를 통해 챌린지 참여를 제안받았다고 밝혔다.
기현이 챌린지에 동참한 '인사이드 아웃'은 지난 5일 발매된 데이식스의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 더블 타이틀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데이식스(DAY6) 챌린지에 동참했다.
16일 몬스타엑스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는 기현이 참여한 데이식스의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기현은 ‘K팝의 신’답게 ‘인사이드 아웃’을 무보정 라이브로 가창했다. 평소 이매진 드래곤스의 ‘Believer’와 ‘natural’ 등 락 장르 커버를 다양하게 선보였던 기현은 이번에도 역시 파워풀한 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자랑하며 완벽 소화했다.
영상이 공개된 후 기현은 팬 소통 커뮤니티를 통해 소속사를 통해 챌린지 참여를 제안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생라이브라서 조금 부족할 수 있다. 성진이 형이 ‘아이 그거 혼자 부르는 거 아이다(아니다)~’ 했는데 진짜 숨 모자라서 넘어갈 뻔…”이라며 겸손한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기현이 챌린지에 동참한 ‘인사이드 아웃’은 지난 5일 발매된 데이식스의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 더블 타이틀곡이다.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당차게 표현하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으로 모타운 스타일의 빈티지하고 심플한 사운드에서 출발해 강렬한 얼터너티브 록 사운드로 터지는 구성이 몰입을 이끄는 곡이다.
한편,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이달 1일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미니 앨범 ‘더 엑스(THE X)’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엔 더 프론트(N the Front)’로 컴백 활동을 펼쳤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엔 더 프론트(N the Front)’를 비롯해 ‘새비어(Savior)’, ‘투스칸 레더(Tuscan Leather)’, ‘캐치 미 나우(Catch Me Now)’, ‘파이어 & 아이스(Fire & Ice)’ 그리고 선공개곡 ‘두 왓 아이 원트(Do What I Want)’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항공사고, 태풍에 ‘긴급상황’…“5바퀴 돌고, 바다 한가운데”
- 장나라 파격 노출? 이런 모습 처음이야 [DA★]
- 53세 이본 놀라운 근황, 20여 년 만에 깜짝
- 돌봄 도우미男=전남편, “불쌍해서” 한집 불륜 저지른 아내 (영업비밀)[TV종합]
- ‘25년 만의 만남’ 이영애, 손석희에 “너나 잘하세요”
- 방탄소년단 정국-에스파 윈터 열애설, 커플 타투에 커플 네일?! (종합)[DA:이슈]
- 조진웅, 소년범 전과 의혹에 “확인 후 입장 밝힐 것” [공식입장]
- 조영남, 호가만 8억…여사친 담은 충격 그림 공개 (데이앤나잇)
- ‘86세’ 양택조 “간경화로 3개월 시한부…유언까지 했다” 고백
- “폭언, 심부름 강요”…박나래 전 매니저들, 1억 부동산 가압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