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중증'·'찌질' 정재광, 잘나가네…'아이돌아이'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재광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16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정재광은 지니TV 오리지널 '아이돌아이'에서 법조 가문 황태자 곽병균 역으로 출연한다.
정재광이 '아이돌아이'에서 연기할 곽병균은 서울중앙지검 형사 1팀 검사다.
작품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준 정재광이 법조계 황태자 곽병균 역을 맡아 최수영과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재광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16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정재광은 지니TV 오리지널 '아이돌아이'에서 법조 가문 황태자 곽병균 역으로 출연한다.
'아이돌아이'는 '덕심' 만렙의 스타 변호사 맹세나(최수영 분)가 살인 용의자로 몰린 '최애' 도라익(김재영 분)의 사건을 맡으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다.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 등을 통해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이광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참신한 필력의 김다린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정재광이 '아이돌아이'에서 연기할 곽병균은 서울중앙지검 형사 1팀 검사다. 곽병균은 유서 깊은 법조 가문의 사대 독자로, 사람들에게 '황태자'로 불리는 인물. 하지만 과거 맹세나에게 인생 최초의 모욕을 받은 기억이 있다. 그랬던 맹세나가 자신이 기소한 피의자의 변호사로 나타나며 재회하는 설정인 만큼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쏠린다.
특히 정재광은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증외상센터'에서 백강혁(주지훈 분)도 인정한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 박경원 역으로 주목받았고, JTBC 주말드라마 '백번의 추억'에도 출연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작품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준 정재광이 법조계 황태자 곽병균 역을 맡아 최수영과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금이라도 사야 하나"…주가 '불기둥'에 개미들 술렁 [종목+]
- "역대 최악" 혹평 쏟아진 아이폰17…역대급 반전 전망 나왔다
- "우리 동네는 삼계탕 1만5000원인데"…서울 물가에 '소름'
- '스우파3' 오죠갱vs이부키 갈등 여파…콘서트 일부 취소
- '대세'가 된 K-컬처…할리우드서 재해석한 한국식 '결혼 피로연'
- "샤인머스캣은 옛말"…요즘 부자들 꽂힌 '명품 과일' [트렌드+]
- 月 400만원 벌면서 연금 20년 부었더니…'억대 유산' 된다? [일확연금 노후부자]
- 관세 폭탄 맞고도 날았다…역대급 폭등에 개미들 '돈벼락' [종목+]
- '1년째 0회'…성생활 포기한 20대, 이유 알고보니
- "한국 영화 이젠 끝났나" 우려 속…"엄청난 게 나와" 감탄 [무비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