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iPhone 17 시리즈 사전예약 혜택에 문의 폭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Apple의 최신 스마트폰 iPhone 17 시리즈의 사전예약 접수가 시작됐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이번 iPhone 17 시리즈 사전예약 시 특별한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해 iPhone 17 모델을 사전예약 하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졌으며, 온라인 사전예약 사이트 역시 접속자가 몰리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Apple의 최신 스마트폰 iPhone 17 시리즈의 사전예약 접수가 시작됐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이번 iPhone 17 시리즈 사전예약 시 특별한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해 iPhone 17 모델을 사전예약 하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졌으며, 온라인 사전예약 사이트 역시 접속자가 몰리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통신사 공시지원금 및 선택약정 할인 외에도, 제휴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과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에 함께 공개된 Apple Watch 신모델과 함께 구매시 상품권 5만원 증정 및 정품 케이스를 동시에 구매하면 상품권 5만원 증정 행사도 진행중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추가 보상을 해주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도 마련하여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
이번 iPhone 17 시리즈는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과 한층 더 강력해진 성능으로 공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프로 모델에 탑재된 A19 Pro 칩의 혁신적인 성능과 전작을 뛰어넘는 카메라 기능이 알려지면서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었다.
업계에서는 LG전자가 모바일 사업을 종료한 이후에도 LG전자 베스트샵을 통해 iPhone 판매를 지속하며 쌓아온 유통 노하우와 고객 신뢰가 이번 사전예약 흥행의 주요 원동력으로 작용했다고 분석한다. 전국에 촘촘하게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부각되었다는 평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정확한 수치를 밝히기는 어렵지만, 오늘 오전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접수 건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iPhone 17 Pro와 iPhone 17 Pro Max모델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iPhone 17의 공식 출시일은 오는 9월 19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사전예약 고객들은 출시일 당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사전예약 물량을 원활하게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 초반부터 뜨거운 열기를 보이고 있는 iPhone 17이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어떤 새로운 바람을 불고 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희토류 무기화 다시 나선 中… 15년동안 의존도 줄인 日, 그대로인 韓
- [비즈톡톡]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TV 딜은 실망스러운 수준”… 美서 존재감 약해지는 韓 TV
- 페루에 韓무기 수출계약 체결…K2전차 첫 중남미 진출
- [단독] 이지스운용, 조갑주 전 대표 가족회사 544억 지원 후 손실 처리 논란
- [비즈톡톡] ‘3개 1000원’은 옛말… 붕어빵 HMR 시장 공략하는 식품업계
- 1만원 물건 4100원 떼가는 쿠팡…매년 中企에 “더 올려라”
- [Why] 더존비즈온, 가업승계 대신 매각 이유는…ERP 대신 ‘강아지숲’ 택한 딸
- ‘얼죽신’ 옛말, 20년 넘은 헌 아파트 뜬다
- 원자재값 뛸수록 돈 번다?… 전선업계, 구리값 고공행진에 실적도 훨훨
- 美 ‘팔겠다’는데 中 ‘막겠다’... 엔비디아 빗장 푼 트럼프, 中 반응 ‘시큰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