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추석 맞이 프리미엄 기프트 ‘티아라 골드 코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2025년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기프트 아이템인 '티아라 골드 코인' 6종을 선보인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골드 코인은 추석을 앞두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최근 국제 금 시세 상승과 맞물려 소장 가치 높은 프리미엄 기프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2025년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기프트 아이템인 ‘티아라 골드 코인’ 6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티아라 골드 코인’은 금 전문 기업 ‘삼성금거래소’와 협업해 제작한 순도 999.9의 골드 코인으로, 제이에스티나의 아이코닉 심볼인 ‘티아라’를 섬세하게 각인해 부귀와 영광, 길운의 의미를 담았다.
선물의 상황과 의미에 맞춰 ‘축하’, ‘감사’, ‘행운’의 메시지를 담은 3종으로 구성되며, 각각 0.1g, 0.2g 두 가지 중량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메시지가 새겨진 디자인 보증서 카드와 함께 고급 패키지로 제공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골드 코인은 추석을 앞두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최근 국제 금 시세 상승과 맞물려 소장 가치 높은 프리미엄 기프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골드 코인’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남성호르몬·정자왕…김종국, 결혼 10일만에 ‘좋은 소식’
- 손연재, ♥금융맨 남편과 가정불화 고백 “‘이것’ 때문에…”
- 신동엽 딸 대학생 됐다…“합격해서 여유” 가족사진 공개
- 이효리 똑닮은 순댓국집 사장 아들… 알고 보니
- 아옳이, 전현무 이웃됐다…“66억 삼성동 아이파크 매입”
- “당뇨병이라면서요” 알고보니 침묵의 췌장암…‘이 증상’ 있었다
- “시도 때도 없이 벗으라고”…안소영이 밝힌 ‘애마부인’ 촬영 비화
- 고현정, 전남편 정용진 조카에 ‘이것’ 꾹
- “오늘도 먹었는데”…美의사가 꼽은 장 건강에 안 좋은 ‘의외의 과일’
- 하반신마비 남편 “아내와 잘생긴 간병인의 수상한 스킨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