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의혹’ 조병규, 소속사와 계약 종료
안진용 기자 2025. 9. 16. 13: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조병규가 오랜 기간 동행한 소속사와 결별했다.
HB엔터테인먼트는 16일 "조병규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면서 "그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동행해 온 조병규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아울러 HB엔터테인먼트는 조병규 배우가 나아갈 새로운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조병규가 오랜 기간 동행한 소속사와 결별했다.
HB엔터테인먼트는 16일 “조병규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면서 “그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동행해 온 조병규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아울러 HB엔터테인먼트는 조병규 배우가 나아갈 새로운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2015년 ‘후아유-학교 2015’로 데뷔한 조병규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스카이 캐슬’, ‘스토브리그’ 등에 출연하며 주연배우로 발돋움했다.
하지만 지난 2021년 학폭 의혹에 휘말리며 제동이 걸렸다. 지난 2023년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시즌2로 복귀했으나 예전과 같은 관심을 받지 못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0대도 안 해” 미국 덮친 ‘성관계 불황’…이유가 전자아편?
- “10만원 받았는데 50만원 또 준대요” 추석 전 민생지원금에 함박웃음 지자체 어디?
- “배달원에게 성폭행” 강서구 8만원 성매매女 허위 신고로 징역형
- “미군이 결혼하자고” 2700만 원 송금하려던 70대女…3시간 설득 끝 포기
- 길가던 간호사, 사고현장 보고 긴급구조 나섰다가···피해자, 자신의 남친 ‘충격’
- ‘24억 갖고 있던 스님’, 그 스님 속여 돈 가로챈 부부...눈 독 들였던 땅 사게 해주겠다 속여
- 박지원 “왕법꾸라지 한동훈, 세 살버릇 여든까지…법정 출석 응해라”
- 이준석 “소비쿠폰 안 받았다…받은 분들 잘못했단 건 아냐”
- “해경 말고 다른 데서 수사” 李 대통령, 사망 해경 사건 엄정 대처 지시
- 특목고 수업 중 학생이 수면제 20알 삼켜…선생님이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