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음악방송 행보 이어간다…18일 ‘엠카’·19일 ‘뮤뱅’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음악방송 무대를 이어간다.
16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1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19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2집 'IM HERO 2' 수록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1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19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2집 ‘IM HERO 2’ 수록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앞서 그는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과 자작곡 ‘ULSSIGU’ 무대를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을 드러낸 바 있다. 타이틀곡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사랑과 화합을 강조하며 ‘순간을 영원처럼 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정규 2집 발매 직후 임영웅은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수록곡까지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이어 오는 10월 17~19일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개최한다.
hjp1005@fnnews.com 홍정표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용여 "분장실서 담배 피는 여자 연예인 많이 봐"
- "집에 혼자 있을 때 형부 오면 문 열어줘야 하나요?"..20대女 하소연 [어떻게 생각하세요]
- 목사 남편 스페이스A 김현정 "이 남자라면 단칸방이라도…"
- 오민석, 연애사 공개 "학교 퀸카부터 항공사 모델까지 만나"
- 이해인 "속옷 입고 피아노 쳐서 40억 건물주? 너무 억울하다"
- '잭슨 브라운 子' 이든 브라운, 자택서 숨진 채 발견…"깊은 슬픔"
- “고등생 제자와 호텔 간 女교사는 제 며느리” 류중일 감독 '처벌해달라' 국민청원
- 술 취해 동료 주요부위 움켜쥔 英여경…"전혀 기억 안 나"
- 창원 합성동 모텔서 20대 흉기 난동…3명 사망·1명 중상(종합2보)
- 박수홍♥김다예, 악성 루머에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