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지난 연애 후회, 전에 만났던 분들 죄송” (고소영의 펍스토랑)[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영이 지난 연애 경험에 후회를 드러냈다.
9월 15일 방송된 KBS 2TV, 유튜브 KBS 엔터 채널 '고소영의 펍스토랑'에서는 배우 이준영이 출연했다.
고소영이 "가요 프로그램에 나오시냐"고 묻자 이준영은 "진짜 용기내서 하게 됐다. 딱 일주일만 하기로 했다. 너무 긴장된다"고 털어놨다.
고소영은 이준영의 춤을 보고 "춤선이 예쁘다"고 칭찬했고, 이준영은 "배틀 나갈 때 도파민이 너무 좋다. 서있으면 느껴진다"며 스트릿 댄서 출신다운 춤 사랑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이준영이 지난 연애 경험에 후회를 드러냈다.
9월 15일 방송된 KBS 2TV, 유튜브 KBS 엔터 채널 ‘고소영의 펍스토랑’에서는 배우 이준영이 출연했다.
이준영은 6년 만에 솔로 미니앨범을 내며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 무반주 라이브를 선보였다.
고소영은 “갑자기 노래 부르니까 심쿵. 가사가 너무 절절하다. 경험담인 것 같다. 너무 바빠서 연애 경험이 없었을 것 같다”고 연애 경험에 대해 질문했다.
이준영은 “있긴 한데 후회되더라. 너무 저한테 심취한 시간이 길어서. 전에 만났던 분들에게 죄송한 부분”이라고 답했다.
고소영이 “가요 프로그램에 나오시냐”고 묻자 이준영은 “진짜 용기내서 하게 됐다. 딱 일주일만 하기로 했다. 너무 긴장된다”고 털어놨다.
고소영은 이준영의 춤을 보고 “춤선이 예쁘다”고 칭찬했고, 이준영은 “배틀 나갈 때 도파민이 너무 좋다. 서있으면 느껴진다”며 스트릿 댄서 출신다운 춤 사랑도 드러냈다. (사진=KBS 2TV ‘고소영의 펍스토랑’)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오빠 이제 빼박이야” 윤정수 띠동갑 아내=비키니도 아름다운 광저우 여신 원자현? 럽스타로
- 6억 채무 김동성♥인민정 건설업 노동→이유 없이 잘렸다 “그렇다고 안 죽어”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카리나, 틸다 스윈튼 만났다…옆구리 뚫린 드레스 입고 다정한 투 샷
- 윤은혜, 갑질 고백→베복 컴백 바빠도 열일 중 “파도 소리 듣고 싶은 요즘”
- 무당 점사도 이겨낸 안정환 “역시 조축의 신” 4:0 대승 ‘반전’ (뭉찬4)[어제TV]
- 김종국 “아내와 유일하게 운동 탓 싸워, LA출신 사업가 NO” (미우새)[어제TV]
- 4혼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 얼굴 공개 후 외모 악플에 상처받아”(옥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