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섭 결혼 5개월만 경사 “백수→취업 성공” ♥정영림이 복덩이네 (조선의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이 취업에 성공했다.
9월 15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는 울산 방송국에서 지역 인기 프로그램 단독 MC를 맡아 첫 출근하는 심현섭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심현섭은 "울산 정착하면 뭘 먹고살아야 하나 싶었다. 영림이 출근하면 낮에 소파에 널브러져 있는 백수였다. 그러던 찰나에 복이 굴러 들어온 거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영림은 심현섭 취직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가지 솥밥과 어묵탕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이 취업에 성공했다.
9월 15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는 울산 방송국에서 지역 인기 프로그램 단독 MC를 맡아 첫 출근하는 심현섭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심현섭은 "울산 정착하면 뭘 먹고살아야 하나 싶었다. 영림이 출근하면 낮에 소파에 널브러져 있는 백수였다. 그러던 찰나에 복이 굴러 들어온 거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영림은 "오빠가 고생이 많다"며 "엄마 아빠는 평소에도 '울산시대'를 보시니까 (소식 듣고) 엄청 좋아하셨다"라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결혼하고 잘 됐네"라고 말했다.
정영림은 심현섭 취직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가지 솥밥과 어묵탕을 준비했다. 정영림은 능숙한 요리 실력으로 근사한 한상을 완성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오빠 이제 빼박이야” 윤정수 띠동갑 아내=비키니도 아름다운 광저우 여신 원자현? 럽스타로
- 6억 채무 김동성♥인민정 건설업 노동→이유 없이 잘렸다 “그렇다고 안 죽어”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슈퍼주니어 최시원, 美트럼프 측근 극우 찰리커크 총격사망 추모 “RIP”
- 4혼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 얼굴 공개 후 외모 악플에 상처받아”(옥문아)
- 카리나, 틸다 스윈튼 만났다…옆구리 뚫린 드레스 입고 다정한 투 샷
- 윤은혜, 갑질 고백→베복 컴백 바빠도 열일 중 “파도 소리 듣고 싶은 요즘”
- 이주승, 미모의 베트남 형수님 공개‥카메라 앞 모델 포스(나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