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세 강진, 아내 피곤하게 깔끔 떤다고? 반전 답변 (같이삽시다)
하지원 2025. 9. 15. 22: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진이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드러냈다.
게스트로는 트로트 가수 강진, 나상도가 출연했다.
강진은 멋스러운 하늘색 수트를 입고 등장, 동안 비주얼을 과시해 식구들을 놀라게 했다.
70세인 강진은 깐깐한 식단 관리로 체형을 유지하는 근황도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강진이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드러냈다.
9월 15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삽시다'에서는 혈관 건강 체크에 나선 식구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게스트로는 트로트 가수 강진, 나상도가 출연했다.
강진은 멋스러운 하늘색 수트를 입고 등장, 동안 비주얼을 과시해 식구들을 놀라게 했다. 70세인 강진은 깐깐한 식단 관리로 체형을 유지하는 근황도 밝혔다.
더불어 살림왕인 강진은 "내가 깔끔을 떠니까 '부인을 너무 피곤하게 하는 거 아니에요?'라고 하는데 깔끔 떨어도 내가 떨지 아내는 절대 피곤하게 하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오빠 이제 빼박이야” 윤정수 띠동갑 아내=비키니도 아름다운 광저우 여신 원자현? 럽스타로
- 6억 채무 김동성♥인민정 건설업 노동→이유 없이 잘렸다 “그렇다고 안 죽어”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슈퍼주니어 최시원, 美트럼프 측근 극우 찰리커크 총격사망 추모 “RIP”
- 4혼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 얼굴 공개 후 외모 악플에 상처받아”(옥문아)
- 카리나, 틸다 스윈튼 만났다…옆구리 뚫린 드레스 입고 다정한 투 샷
- 윤은혜, 갑질 고백→베복 컴백 바빠도 열일 중 “파도 소리 듣고 싶은 요즘”
- 이주승, 미모의 베트남 형수님 공개‥카메라 앞 모델 포스(나혼산)